•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사각턱]

이유구강악안면외과 사각턱 6개월차 후기!!

임보누나 2023-12-13 (수) 20:44 5개월전 2558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여기서도 많이 알아보고 했어요.  처음부터 사각턱만 원했었고,
자연스럽게 하길 원했어요. 브이라인 같이 원한게 아니라 사각턱만 제대로 하고싶어서 아무래도 뼈는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해야 할 것 같아요 구강악안면외과 로 선택했어요.
여기 선택한 이유는 다른곳보다 수술 직 후에 사람들이 덜 부어서 원장님 이 수술 잘한다고 생각했거든요 역시 저도 덜 부었고 수술도 원했던 만큼 나와서 만족 해요!!

수술하고 살이 빠졌다가 또 쪄서, 턱 살이 붙어서 티는 잘 나지 않지만 모자쓸 때 저는 알지요 ㅋㅋ 살이 다시 빠지면 얼굴라인이 잘 나올 것 같아요
사각턱 수술이 처음엔 무섭다 생각 했는데 이제 거의다 회복 된 것 같고 (아마 이주 정도 때부터 회복 다된 느낌 ㅋ)
각진 사각턱이 더 이상 없어서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저는 김종윤 원장님께 했어요~ 원장님은 원하는 라인으로 다 해주시더라구요~ 암튼 수술 대만족 후기였습니다
Translating
이유구강악안면외과 커뮤니티 최근 후기 (총74건)
윤곽/FACE수술후기
6개월전
쮼잉
7
윤곽/FACE수술후기
9개월전
성녜샤
6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디에스피
6
윤곽/FACE수술후기
15시간전
바나나푸디
5
윤곽/FACE수술후기
4일전
성스러운인냐심
윤곽/FACE수술후기
16일전
오늘왠지
1
윤곽/FACE수술후기
29일전
협째
1
윤곽/FACE수술후기
1개월전
뿌꾸뿌꾸꿍
5
이유구강악안면외과 최근 후기 더보기 (10/74)
이유구강악안면외과 후기 전체 보러가기


댓글 11건
공백기간 2023-12-14 (목) 11:43 5개월전 신고 주소
헉 완전 자연스럽게 잘 되셨다..! 수술할 때 무섭지 않으셨어요?! 김종윤 원장님은 브이라인 잘 하신다던데 사후관리는 뭐 있었나용?
마녀갓 2023-12-14 (목) 13:16 5개월전 신고 주소
좋아용
셀카요정 2023-12-15 (금) 09:50 5개월전 신고 주소
사각턱 느낌 아예 없네 잘됐다
캘린더 2023-12-15 (금) 09:53 5개월전 신고 주소
사각턱 느낌 완전 없어졌다!! 김종윤 원장님 수술 잘하신다고 유명하잖아
뵤뵤뵤뵤 2023-12-15 (금) 09:54 5개월전 신고 주소
오오 고생하셨어요! 살쪘다고 하시는데도 턱라인이 살짝 보여서 이쁘게 된거 알겠어여!!! 이뿌당~~~~~
카오다요 2023-12-15 (금) 09:56 5개월전 신고 주소
오호! 티안나게 잘 되신듯! 정면도 궁금~~ㅎㅎ
쿼카탐지기 2023-12-15 (금) 16:39 5개월전 신고 주소
굳완전달라보영ㅎㅎ
피쟈 2023-12-17 (일) 07:56 5개월전 신고 주소
오오 나도 딱 사각턱만 치고 싶은데ㅠ
넘 잘됐다 자연스러워!!
종히얌 2023-12-26 (화) 17:41 5개월전 신고 주소
여기 많이 듣긴했는데 여기 혹시 상담비있음??
닭발땡겨 2023-12-28 (목) 15:38 4개월전 신고 주소
오옹 사각턱 ! 자연스럽게 잘됫다 !!
키위다무끄 2023-12-30 (토) 18:45 4개월전 신고 주소
우와 진짜 자연스럽게 됬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