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곽수술 정보 드리고 싶어서 후기 처음작성해보네요… 글이 두서없어서도 이해해주세요 !
일단 저는 논현동에 있는 소다 성형외과에서 권재현 원장님에게 수술 받았구요! 사진은 윤곽 수술 1달차 오늘 아침에 찍은사진이에요! 평소 얼굴이 양악할 수준은 아니지만 평균적으로 조금? 긴 얼굴형이여서 고민해도 했었고 사각턱은 초등학생때 부터 고민 했었던… 부분이라서 마침 시기 딱 괜찮은 것 같아서 여기저기 병원 상담 다니던중 마지막으로 갔던 병원이 소다성형외과 였는데요 그 전에 상담 받았을땐 그냥 .. 흠.. 괜찮네 정도 ? 라는 느낌만 받았지 해야겠다는 수술받아야겠다! 라는 확신은 없었어요 제가 성형수술이나 작은 시술 조차도 받아본적이 없어서.. 특히 더 신중 했던 것 같네요 그러던 중 마지막으로 갔던 소다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제가 얼굴이 조금 긴 편이라고 말씀 드렸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특히 광대를 자칫 조금이라도 많이 깎으면 얼굴이 더 길어보이기도 하고 제가 사각턱도 개성있을 만큼은 남기고 싶고.. 여러모로 원하는 이미지가 많았는데 제가 말 하지 않았는데도 원장님이랑 상담하다보니 먼저 이야기 하시면서 처음에는 광대를 안 해도 괜찮을 것 같다 말씀 하시더라구요.. 근데 사람 마음이라는게 이왕하는거.. 나중에 아 그때 할껄.. 이라고 생각이 들까봐 진짜 진짜 조금만 조화롭게 잘 남겨서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턱 끝 전진까지 사실 턱이 원래 갸름한 편이라 앞으로 전진하는건 상상도 못 했는데 추천해주셔서 이야기 듣고 턱쪽에 빛을 받아야 얼굴이 짧아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거기다 사각턱도 어느정도 남기면서 원장님이랑 이야기 하다 보니… 확신이 들더라구요.. 이병원이구나.. 사람들이 말 하는 그 느낌이 와야 한다는게 여기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고민도 없이 바로 선택한 것 같네요 제가 앞전에 상담을 많이 다녔다 했는데 뭔가 다른 병원 실장님들은 조금 영업.? 뭔가 물건 팔듯이 무언가 팔려는 느낌이였는데 여기 실장님이랑 상담할때는 정말 말 그대로 상담을 받는 느낌이였요 딱히 강요도 없고 뭔가 장사 느낌도 안 들고… 그 눈빛.. 너무 자신있어 보였습니다 ㅋㅋㅋㅋ 과하진 않지만 간결하게. 딱딱 자신있게 말씀 하셔서 더더욱 여기서 해야겠다 마음먹었요 그렇게 빠르게 수술날짜 잡고 수술받았네요! 이제부턴 회복과정 이야기 해드릴게요!
제가 보호자 없이 혼자 가서 수술했는데 수술 끝나도 마취 깨고 나서는 1인실에서 회복 했어요! 혼자가서 걱정했는데 엄청 자주 왔다 갔다 하시면서 엄마손길로 캐어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걱정했던 것 과 다르게 너무 편 했습니다 수술은 다행이 엄청 잘됬고 저는 첫 날부터 그냥 넷플릭스 봤네요.. 아프다 그러는 사람도 많고 많이 붓는다 마취깰때 힘들다 하는데.. 전 딱히… 불편한건 크게 없었어요 원장님이 수술할때 출혈이 거의 없어서 ? 호스 같은 ? 걸 안 착용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전 너무 편했습니자
그러곤 다음날 집에 와서 마시는걸로 끼니좀 해결하고~ 찜질 조금 해주고 그러곤 그냥 일주일동안 넷플릭스 보다가 찜질하다가 게임도 하고 산책도 하고 영화도 보러가고 피씨방도 가고 카페도 가고 너무..너무 잘 지내서.. 회복이 힘들진 않았네요 붓기도 딱히.? 별로 없었고 아프지도 않았고 하라는거 먹으라는약 등등 먹고 평소처럼 일상생활했어요 ! 그러곤 실밥 풀러! 가서 입 그리고 귀옆 구렛나루 실밥까지 한번에 풀고 바로 짜장면이나 먹고싶은 음식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질긴거 빼면 일주일 후 부턴 음식도 자유로우니까 거기다 얼굴도 어느정도 붓기가 빠져서 돌아다니기도 쉬웠습니다 그리곤 한달차 까지 빠르게 회복 했던 것 같아요! 일주일 지나니까 눈에 확확 보일정도로 빠르게 빠르게 회복하더라구요 이제는 수술한걸 가끔 잊어버릴때가 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하지말라는거 조심하라는거 거기다가 원장님이 수술 너무 잘 해주신 것 까지 합쳐서.. 딱히 부작용도 그리고 불편한 점도 없었어요! 아 딱 하나 턱 끝에 살짝 감각이 뎌딘거.? 이것도 한달차 되니 점점 돌아오더라구요.. 아무튼 저의 윤곽 1달차 후기 였습니다~. 앞으로 그래도 잔 붓기가 조금씩 더 빠질 것 같은데ㅏ 너무 기대가 되요.. 벌써 마음에 드는데.. 더 마음에 들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