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가까이 자료조사하고 관련 지식 쌓고 꽤 많은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었는데 윤곽이 아니라 눈, 코 또는 앞광대 보형물들의 대체 수술을 권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제 니즈와 부합하지 못했어요.
소다의 권재현 원장님과 상담으로 가능성을 확인했고 원장님의 전문성과 섬세함에 확신이 생겼습니다.
3종 수술하고 이제 1년이 지났는데요. 수술 후 눈에 띄는 부종이 보이지 않아 그냥 부종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1년 지나보니 그간 알게모르게 부종이 상당했구나 싶어요. 한마디로 1년간 부종으로 생활함에 불편함이 없었고, 부종이 있는지도 모른다는 점과 1년 후까지 지속적으로 부종이 빠진다는 것입니다.
수술후 윤곽으로 드세보이거나 나이들어보인다는 고민은 없어졌구요. 오히려 어느 각도에서 사진을 찍든 자신이 생겨 그로인해 피부관리를 너무 소홀히 하게 된다는 단점은 있네요.
윤곽수술 두세번씩 하시는 분들 꽤 많으시던데 한번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서 너무나 다행스럽습니다. 다들 꼼꼼히 잘 알아보시겠지만 여러군데 둘러보시고 소다에서도 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대수술이고 평생 쓸 얼굴인데 내 니즈를 잘 파악하고 관련 수술의 경험 지식 등의 전문성과 미적감각까지 고려할 수 있는 선생님을 찾는다는 건 쉽지 않잖아요. 무튼 다들 수술 성공하시기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