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고 거의 한달이 다되어가는 후기입니당
제가 수술할때 찾아보니까 윤곽3종에 지이 같이하시는 분들은 많이계셔도, 광대 아큐스컬프 + 턱선지흡 같이하시는 분들은 케이스가 거의 없더라구요..! 혹시 같은 견적을 받으신다거나 같은 방법으로 수술을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면 좋겠습니다 :)
일단 수술하고 딱 3일차까지 먹는게 힘드니까 안먹다싶이하니까 면연력이 떨어져서 입술수포와 온몸 피부가 벗겨지기까지 했었어요 싫어도 먹어야한다는 간호 언니들 말좀 새겨들을껄 ㅠㅠ 수술예정분 좋아하는 우유라도 집에 쟁여 놓는는걸 꼭꼭 추천드리고 눈사람 모양 냉찜질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당..
4일부터는 고통에 적응을한건지 회복이 빠른건지 고구마로 시작해서 일주일차부터는 고기도 작게 조사서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 근처 피부과에서 고주파도 주에 한번씩 함께 받아줘서 그런지 붓기도 빨리빠지고 바본은 아예 안생긴거같아요!!
그래도 아무리 회복력이 좋아도 큰수술을 한지라 턱끝에 감각이 덜돌아오기도 했고, 아큐진행한 광대부위는 어쩌다 한번 간질간질 하긴합니다 ~!
길게보고 한 수술이니 만큼 지금 당장의 불편함에 조급해하지않고 매주마다 달라지는 얼굴형을 보며 만족중이에요 ㅎㅎ 시간이 빠르게 달려서 3개월 6개월 그리고 1년이 후다닥 지나가면 좋겠습니당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