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노종훈성형외과 윤곽 3종 상담 후기

곰돌이인형 2022-05-20 (금) 04:24 1년전 2502
노종훈성형외과에서 3월 24일에 윤곽 3종 + 피질 절제, 근육 축소 수술을 받았습니다.

저는 안면윤곽이 첫 성형이었고, 또 큰 수술인 만큼 오랜 기간 동안 손품을 열심히 팔았는데, 첫째로 안전, 둘째로 수술 효과를 생각하며 발품을 팔 병원들을 정했습니다.
노종훈성형외과는 우선 안전면에서 원장님의 오랜 경력과 무사고, 마취과 전문의 상주와 같은 기본적인 것들은 물론이고, 타병원들과 달리 광고를 많이 하지 않는 것 같음에도 꾸준히 잘하는 병원으로 언급된다는 점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또, 병원 유튜브 채널에서 원장님께서 모든 수술을 성공시켜야 한다고 생각하신다고 하셨는데,  당연한 말이지만 그렇지 못한 병원들이 워낙 많은 요즘 상황에서 원장님의 책임감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어서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
저는 수술 효과면에서는 자연스럽지만 효과는 확실한...이라는 까다로운 결과를 원했는데, 노종훈성형외과의 여러 후기글들을 보며 원장님께서 자연스럽지만 환자가 원하는 대로 확실한 효과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수술을 하신다고 느껴 제 기준에 적합한 병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건들과 무엇보다도 원장님께서 병원 이름에 본인 이름을 걸고 수술을 하신다는 점이 정말 믿음이 가 노종훈성형외과에 직접 상담을 받으러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지방에 살아서 많은 병원에 상담을 받으러 가긴 쉽지 않아 총 4곳에 예약을 했었는데, 시간이 빠듯해 당일엔 결국 노종훈성형외과 포함 2곳에서밖에 상담을 받지 못했습니다. 한참 성수기인 겨울방학 기간이라 그런지 상담 예약도 쉽지 않았습니다;ㅅ;

노종훈성형외과는 첫 번째 병원으로 오전 타임에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가자마자 대기 없이 바로 씨티를 찍고, 실장님과 먼저 대략적인 상담을 했습니다.
실장님께서 고민 부위가 어딘지, 어떤 느낌으로 수술하길 원하는지 꼼꼼하게 여쭤보시고 기록해주셨고, 중간중간 수술 방법이나 원리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마취를 위해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과정에서도 정말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저는 질문할 것들을 미리 적어 갔었는데, 씨씨티비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단트롤렌도 구비되어 있으며, 응급 상황시 연결되어 있는 대학 병원까지 친절하게 대답해 주셨습니다. 예약금 강요는 정말 일절 없었고, 이외에도 계속 더 여쭤볼 건 없냐고 물어봐 주셔서 궁금했던 것들을 편하고 확실하게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실장님과 상담 후에 원장님과 상담을 했는데, 원장님과의 상담은 거의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로 이루어졌습니다. 직접 상담을 가기 전 찾아본 후기들에서도 원장님께서 제가 원하는 방향을 잘 말씀드리고 하나하나 물어보면 답변해 주시는 교수님 같은 스타일이라고 하셔서 나름대로 구체적으로 원하는 얼굴형을 정해서 갔다고 생각했는데도 원장님 말씀을 들어보니 더 고민해야 할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부분들은 원장님께서 수술 사례들을 보여주시거나 씨티를 보며 설명해주시거나 거울을 보면서 막대기로 얼굴을 가리며 비교해주시는 방식으로 결정할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엄청 친절하고 살가운 스타일은 아니시지만, 차분하게 설명을 잘 해주시고, 먼저 어떤 걸 해야 할 것 같다 이렇게 추천해주시지 않고 제가 원하는 바를 말씀드리면 이러한 수술으로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시는 방식이었어서 저는 오히려 믿음이 갔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 갔던 병원에서는 그 병원에서 추구하는 이상적인 얼굴형이 있어 앞턱 전진을 통해 길이를 조금 늘리는 걸 추천해 주셨는데, 저는 앞턱 전진은 생각해본 적이 없기에 노종훈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고, 디자인을 확실히 하고 추가적인 질문을 하기 위해 재상담과 피검사 날짜를 함께 잡았습니다.

재상담날에는 마찬가지로 먼저 실장님과 다시 한 번 원하는 디자인을 먼저 체크하고, 피검사를 했습니다. 노종훈성형외과는 실장님들도 모두 간호사셔서 실장님께서 바로 피검사를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술 날짜는 재상담일로부터 2주 후 오전 수술로 정했고, 마찬가지로 성수기라 수술 일정이 많이 잡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원장님께서 하루에 수술을 최대 2-3건만 하시고, 3건 하는 날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만 하시며, 무엇보다 음주, 흡연을 안 한다고 하셔서 정말 믿음이 갔습니다!
이후에 원장님과 다시 한 번 거울을 보고 디테일들을 정하며 결과적으로 윤곽 3종 + 피질 절제, 근육 축소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정면 효과는 확실히 보되 자연스럽게, 개턱 되지 않게!를 강조해 전체적인 비대칭을 맞추며 광대는 관자놀이와 일자가 되게 넣고, 피질 절제와 근육 축소로 정면 효과를 내면서 귀밑각은 조금 남기기로 했습니다. 또, 제가 앞턱이 좁은 편은 아니지만 앞턱 폭은 줄이길 원치 않아 원장님께서 거의 비대칭만 맞추는 쪽으로 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결론적으로 자연스럽지만 효과가 미비한 게 아니라 신경에 지장이 가지 않게 넣을 곳은 확실히 넣고, 깎을 곳은 확실히 깎는 방향으로 정했습니다.

노종훈성형외과에서의 상담은 실장님들께서 너무 친절하고 편안하게 잘 대해주시고, 원장님께서도 담담한 자신감이 느껴져서 정말 만족스러웠고, 그 결과로 노종훈에서 수술을 결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 수술 당일, 2주, 1달, 2달 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1
Translating
노종훈성형외과 커뮤니티 최근 후기 (총35건)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기무주누미누
4
윤곽/FACE수술후기
5개월전
호몽이
윤곽/FACE수술후기
6개월전
무민77
3
윤곽/FACE수술후기
7개월전
기무주누미누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ㅇㄷㅇㄷㅇㄷ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ㅇㄷㅇㄷㅇㄷ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제이하이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제이하이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제이하이
노종훈성형외과 최근 후기 더보기 (10/35)
노종훈성형외과 후기 전체 보러가기

64,466
133,89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0건
akaha 2022-05-20 (금) 08:27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곰돌이인형 작성자 2022-05-20 (금) 10:58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도히 2022-05-22 (일) 01:11 1년전 신고 주소
좀 원장이 친절과 거리가 멀긴한데 ㅋㅋㅋ 실력은 진짜 인정함;; 그만큼 자신있으니 입안털어도 장사잘되는거고
공상마뇨 2022-05-23 (월) 15:38 1년전 신고 주소
비용을 얼마 받으셨나요? ..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곰돌이인형 작성자 2022-05-23 (월) 15:39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blueapple 2022-05-31 (화) 08:05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곰돌이인형 작성자 2022-05-31 (화) 10:53 1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은하수미리내 2022-06-01 (수) 13:54 1년전 신고 주소
윤곽이 첫성형이엇다니 대박 ^^
별수호자조점례 2022-08-26 (금) 13:17 1년전 신고 주소
자세한 정보 고맙습니다!
goep4734 2023-01-14 (토) 22:32 1년전 신고 주소
윤곽2종 고려중인데 비용은 얼마정도 드셨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