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병원 효과없는거 같다고 글 작성했었는데요,
몇몇분들은 제 말에 공감해주시는분들도 계시고 몇몇분들은 공격적인 분들도 계시네요.
다른 사진 보여 달라고 해서 작성합니다.
일단 보기쉬우라고 콜라주로 만들었구요.
제가 굳이 전후 비교 하려고 똑같은 각도 똑같은 조명 똑같은 장소에서 정밀하게 찍은게 아니기 때문에 확실하게 비교가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관자놀이 지방이싣을 해서 지금 다시 찍어서 전 사진과 비교할수 없으므로 전에그냥 막 찍었던 사진들로 보여드립니다.
광대수술 전이 좀 광대 밑에 그늘이 져있고 더 굴곡있어보이고 후가 완만해 보이지만 그거는 정말로 조명땜에 그런겁니다.
얼굴이 수술 후가 부드러워 보일수 있는데 조명효과따문입니다.
옆광대의 넓이 크기만 봐주세요.
제가2번째 후기글을 적는 이유는 저에게
효과있는거다
욕심이 과하다
다른 병원에서 저정도면 효과 없을거라했을텐데 굳이한거 아니냐
최대한 부피 줄인거같다
감정글 쓰지마라
등등 하시는 분들이있어서 다시 씁니다.
님들. 제가 비싼돈 주고 수술을 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 효과 미비할거다 했으면 제가 굳이 비싼돈 주고, 2달 넘도록 죽만먹고 살고, 붓기때문에 회사 휴가 다 쓰고, 먹고싶은것도 못먹고, 붓기땜에 지인들도 못만나는 그런걸 다 감수하고 했을까요?
분명 병원에서 효과 많이볼거라 했고
전 비싼 돈 주고 했습니다.
욕심이 과하다고요? 뼈수술을 한건데 저정도면 오히려 너무한거 아닌가요?
저도 제 광대 그렇게 심한거 아닌거 알고 큰 분들에 비해 효과 없을거 알고 한거에요. 근데 저건 너무 하지 않나요?
45도는 조금 효과 봤으니 된거 아니냐고요?
제가 원한건 45도가 아니고 옆광대였습니다. 병원에서도 제가 옆광대 고민이라고 말 햇구요.
근데 45도가 효과 있으면 제 기준에서 효과 없는거 맞는거 아닌가요?
병원가서 당당히 따지라고요? 다시하라고요?
저는 이미 관자놀이 지방이식 해서 만족하고 있고요 굳이 또 위험하게 제 뼈를 어떻게 할 생각이 없습니다.
제가 병원가서 따지지 않는 이유이고요
저는 당연히 화가 나니까 게시글 작성 한거고요
제가 수술하고나서 제가 느끼는 생각과 감정을 적은건데 감정글 쓰지 말라 그러고 왜 뭐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그렇게 치면 저는 수술 잘됫다고 기뻐하고 찬양하는 글 가서 감정글 쓰지 말라 하면 되나요????????? 님이 쓴 후기땜에 다른 사람들이 보고선 했다가 망하면 어쩔거냐고 따지면 되는건가요..
저에게 악플같은 말 달 시간에 질문으로 저에게 물어보세요.
제 사진 보시는 분들중에도 분명히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분이 있고
다르게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다 이해합니다.
근데 제 생각과 다르다고 해서 말 쎄게 하지 마세요.
효과 있는거같은데 이런 글쓰느냐는 식으로 댓글 다신 분들.
다른 게시글 가서는 그렇게 댓글 달지 마세요.
지방이식은 타병원에서 파미지방이식 했습니다. 저는 마음에 들어요. 붓기도 다른 지방이식에비해 정말 없었어요
수슐 후 감정글 쓰지마래.......ㅋㅋㅋㅋㅋ그사람 그병원사람아니에여? 수술후에 마음에든다는글도, 부작용일어나서 호소하는 글도 다 감정글인데. 윤곽수술이 싼거도아니고 위험감수하고 돈도많이드는 수술인데, 속상해서 글 쓸수도있지;;
물론 원래 얼굴형이 이뻐서 왜했나싶긴했었는데, 수술원장이 효과본다그랫다했으니 당연히 효과볼줄알았을거고..
공격적인 사람들은 이쁜 사람이 왜 성형하냐, 광대조금만 더 알아봐도 옆광대 효과별로없을거같은데~하면서 질투?이런게아닐까요?
공격적인 사람들에게 너무 상처받지마세요.
그래도.. 재수없게 돈은 날렸지만 여전히 이쁘시네요.
나중에 성형에 욕심이 더 든다해도 윤곽은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이미 충분히 이쁘세요.
맞아요 큰맘먹고 내돈주고 큰수술 한건데
불만족스러우면 정말 화나죠 근데 병원에 말하면
수술은 잘됬다 붓기때매 그렇다고 하고 답답하고 성급하다는 식으로
말하면 무작정 기다리란말인가싶고 그러면 광고할때 회복기간이 얼마안걸린다 이정도다 이런말 쓰지를 말던가 ㅠ
비고정으로 하셨죠?저도 비고정으로 했는데 고정으로 할껄그랬나봐요ㅠㅠㅠ후회중이에여
어떻게 보면 어 다르고 아 다른건데 병원측이 이런식으로 사람 상대로 장사(?)했다는 생각하면 참..
일단 효과를 놓고보면 인상이 부드러워지긴 했는데 글쓴이님이 확실하게 얘기 주셔야 저 포함해서 다른분들도 도움이 더 될거 같아요 ( 지금 이렇게 글 써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하지만요 ..)
큰돈들이고 많은 시간도 들이셨는데 효과도 못보셔서 힘드셨을것같아요.. 전에쓰신 글에도 댓글이 병원 옹호하는 분위기인분들이 여럿있어서 보는 저도 당황스럽더라구요.. 글쓰신분은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후기를 남기신건데 왜저렇게 질타하려 들고 하나하나 꼬치꼬치 캐물으려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런분들은 다른 부작용있다는 후기글가서 똑같은 댓글써봐야 자기가 욕먹을짓 했구나 알거예요. 여튼 괜한 이상한 댓글에 맘상하지마시구요.. 자세한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효과도 못보셔서 저두 유합여부가 걱정되는데 혹시 유합됬는지는 병원가서 확인은 못하셨나요??ㅠㅠ.. 일상생활 불편한건 없으시구요?
님 일단 글 잘읽었고 공감이 많이되네요..
저두 5개월정도전에 이곳에서 했는데.. 45도는 들어갔는데 옆광효과없어서 정면에서보면 똑같습니다..
재수술생각하고 일단 다른병원2곳에서 ct찍어보니 옆광이 한쪽은아주 살짝 한쪽은 안들어갔더라고 하더라구요...휴... 저는 재수술생각하고있어요. 상담병원2군대둘다에서 더 들어갈 수 있고 .. 제가 욕심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네요.. 수술전에 자연스럽게 들어갈거야~ 이말을 안전성측면에서 자연스럽게라고 받아들였는데... 효과를 두루뭉실하게 말한게 아닌가하는생각이드네요..
관자지방이식은 어디서하셨는지랑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모든가능성을 열어두고 생각하고싶고 신중히생각하려구요..
[@달라질래] 할 정말인가요????? 아이고... 저는 재수술 할려면 돈더 두배로 더깨지고 또 회복기간 거치고 할 자신이 없어서.. 그냥 이대로 있으려고 해요.. 저도 진짜 정면에서 보면 옆광대 그냥 그대로에요 ㅠㅠㅠㅠㅠ 너무 스트레스에요. 근데 뼈 건들여서 뭔가 뼈가 약해진거같고 입도 쫙 아직도 안벌려져요. 지금은 옆광대 좀 쎄게 누르면 아프고..
저는 관자놀이만 지방이식 한게 아니고 풀페이스 했어요!
네이버에 파미지방이식 방법 했어욤!
봄여름가을겨울성형외가입니다!
지방이식 오래 가신 분이 지방이식하고 한달간 화장도 안 하셨대요~
피부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빠질까봐
3달 정도는 생착률에 영향을 많이 미친다고
그 정도로 공들여서 그런지 몇 년 지났는데도 거의 안 빠졌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직장인이시면 여러모로 불편+힘들죠
그래도 조심조심하시니까 잘 생착되시겠죠~
그냥 이병원 브로커 많은거같아요 별론듯 애초에 입안절개로 감쪽갈이 드라마틱하게 본인이 원하는 만큼 줄일수있는데도
불구하고 뭐더러 저런 성형외과 비전문의한테 수술받는지도 이해가 안되네요;
저기 본원장은 제주도인가 간걸로알고있고 지금원장은 비전문의로 알고있어요 안면윤곽은 성형외고전문의에게 받으세요
물론 성형외과전문의라도 돌팔이가 있지만 그래도 낫자나요 확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