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12월경 부산에서는 나름 입소문이 돌던 정우창 성형외과에서 원장쌤이 시키는대로 하겠다!! 며 다 맡기고 쌍수 절개와 윗트임을 했습니다. 코수술도 하고자 하는 맘이 있었고, 원래도 몰린 눈이라 앞트임은 하고싶지 않다 하니 원장쌤이 앞을 트지 않으면 효과를 보기 힘든 눈이다 하셔 윗트임으로 합의를 보았는데 눈이 확실히 커지긴 한 것 같습니다.
당시 부산의 유명 병원중 정우창을 택했던 이유는 정우창이 젤 자연스럽다. 한 티도 안난다 하는 소문이 자자했기에..ㅎㅎ
제 얼굴에는 화려한 라인 보다는 소박한 라인이 어울릴것을 인지하고 있었거든요.
이쁘게 되진 않았어도, 제 얼굴에 적당히 어울리게 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자연스러운 노화의 흔적..ㅠㅜ 으로 쌍커풀 사이에 주름도 지고 해서 모양이 변해 다시 재수술을 고민중인데, 첫 수술의 만족스러움에 다시 정우창을 갈까 합니다. ㅎㅎ
당시 원장쌤께 상담 받으러 와서, 화려한 라인으로 해달라 요청하던 분이 실제로 다른병원 가라고 권유받는 모습도 목격했구요.
수술방에서는 매우 다정하셨고 이것저것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안심되는 기억이 있었습니다. 제가 코를 하고싶다는 얘기에 저같은 얼굴은 코 하면 안어울린다고 만류 하셨는데.. 실제로도 하고 얼굴이 완전 부조화스러워져서ㅜㅜ(디자인이 잘못 된 탓도 있긴 하지만요..ㅜㅜ)
요번에 코 제거 병원을 알아보려고 성예사를 가입해 등업하려고 글을 쓰고 있네용. 그동안 눈이며 코를 하면서도 귀차니즘으로 성예사를 가입하지 않았는데, 하루라도 빨리 가입할 걸.. ㅜㅜ 후회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