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직 1일차긴 하지만 더 일찍할걸 후회할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무쌍에 눈꺼풀이 두꺼워서 윗속눈썹이 커튼처럼 아래로 내려가 있었고 눈을 크게 뜨려하면 속눈썹 뿌리부분이 말려서 눈을 찔러 답답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눈을 작게 뜨고 다녔고 평소에 눈에 힘이 없고 흐려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최근안구 건조증 & 난시가 심해졌고 속눈썹이 찌르는 것이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심 끝에 “상담이라도 받아보자”라고 결심했고 상담 끝에 수술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남자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역시 쌍꺼풀이 생기면 인상이 부담스럽게 바뀌는 것은 아닌 지 가장 걱정이 컸습니다.
“최대한 보이지 않는 속쌍을 만들어서, 인상을 바꾸지 않으면서 속눈썹이 찌르지 않게 하고 눈을 크게 뜰 수 있게 해서 좀 더 또렷한 눈을 갖는 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쌍꺼풀 수술을 통해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지 총 세곳의 병원에서 상담을 받았고, 결국 투비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투비 성형외과는 지인 소개를 통해 알게 된 병원이었습니다. 상담부터 수술까지 모든 과정이 만족스러웠고, 결과까지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듣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투비 성형외과는 세번째로 상담을 받게 된 병원이었는데, 상담 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수술을 예약했고 이후 예약되어 있던 상담 예약을 모두 취소했습니다.
상담 과정은 먼저 상담 실장님과 수술을 원하는 부위 / 고민 등을 상담합니다. 그리고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하는데, 저의 눈 상태에 대한 진단 및 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수술 방법과 대략적인 수술 과정을 상담받습니다. 원장님과의 상담이 끝나면 마지막으로 상담 실장님과 수술 전, 후의 주의 사항 및 준비사항을 안내받고 수술 비용까지 안내 받습니다.
원장님과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위에 기술한 제가 고민했던 부분과 원하는 부분을 정확히파악하시고 저에게 필요한 수술만 딱 집어서 권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