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에 절개눈매교정 수술했는데, 부작용으로 고생 중이라 재수술로 유명한 병원 후기 찾아보러 성예사에 가입했음.
부분마취하고 수술하는데 수술 중에 앉았다 누웠다 시키며 눈균형 세심하게 맞춰주셨지만 수술 약 4~5일 후 광대저림이 생기더니 뒷목 감각 없음, 얼굴저림, 얼굴반쪽 저림 등등 난리였음.
약 2주만에 수술한 곳에서 눈매교정만 푸는 수술받고 1년간 극심한 통증에 시달리다 1년, 1.5년 넘어가니까 점점 견딜만해짐.
눈교안하면 눈이 소세지된대서 했는데 기능 부작용이 생겨서 마음이 어려움. 눈교만 풀었는데 지금 외형은 성형티 나지만 자연스럽고. 내 눈 보고 수술한 병원 알려달라, 라인이 깨끗하다 받고싶다는 사람들 있었음.
하지만 2년여가 다 되어가도 관자놀이 조임, 이물감, 통증(참을만해졌지)이 있으니 재수술 고민중임.
이명만 없으면 참을만 할 듯 그나마 힘들겠지만
이명 24시간 내 구ㅣ에 삐 거린다. 눈교 시간지나면 근육묶은게 느슨해지고 유착이 되서 눈교효과가 약해진다더라.
재수술은 결국 또 칼 손대는 것인데 위험하지만
눈교 푸는 수술 또 해보고 싶을지도. 고통 참을 수 있는거랑 없애는거랑은 다르지. 근데 수술 효과를 장담못하니ㅠㅠ
눈교 재수술 유명한 곳에서 상담ㄱㄱ
저 곧 대전에서 재수술해요. 많이 떨려서 멘탈 관리 위해 한동안 성예사 안들어올 예정입니다. 3개월 지나서 후기 한번 남기겠습니다. 참을만한 정도는..
약먹어도 관자놀이가 너무 조여서 그쪽 두피에 붙은 머리카락을 죽죽 당기고 손이 절로 머리 아픈쪽 마사지를 하고있고 타이레놀 복용시간 지켜가며 줄줄이 계속 먹어도 머리가 깨질것같고 눈 똑바로 뜨면 통증이 심해서 10개월 정도 게슴츠레하게 뜨고 다녔는데 1년 지나고 1.5년 지나면서 점점 좋아져서 이제 약 없이 삽니다.
컨디션이 아주 좋은 날(많이 자고 일어난 날, 눈을 별로 안쓴 날, 과로 안한 날)에는 눈당김, 관자놀이 당김이 없는 것 같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여전히 눈당기고 관자조이고 이물감있지만 전에는 그게 너무 심해 통증이었다면 지금은 약간의 불편감입니다. 눈을 많이 쓰면(사람이라면 눈을 떴다감았다 계속하니 그냥 많이 쓰겠지요..) 다시 관자놀이가 불편->통증됩니다. 아주 종종 머리 깨질 것 같은데 일을 많이 해서 그런가보다하며 눈 감고 수건찜질 마사지해주고 많이 쉬어주면 괜찮습니다.
첫수술하고 부작용터져서 눈뜨고 있는 모든 순간이 고통이었던 시기에 비하면 지금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남아있는 증상 개선하고 싶어 재수술합니다. 3개월뒤에 후기 한번 남기겠습니다.
정말 정말 하나님이 함께 하시길 바랄게요
저는 증상이 초기인데 정말 죽을 것 같진 않아요
그래도 수술 전과는 다른 느낌과 당김 압박 드응로 인해 스트레스입니다
재수술 꼭 성공하실 거예요
쾌유를 빕니다
마지막 궁금한 게 있는데 중상이 너무 심하거나 초반 통증에 따로 복용하신 약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강윤제선생님 청주가셨나요?
저 1월에 수술 후 감정 격동의 시기, 기능 증상도 오락가락 보내다가 지금 잘 살고 있습니다. 외관은 푸는 수술이라 그런지 뭔지(쌍수안풀었습니다. 기능 복원수술입니다.) 수술 첫날부터 실밥아니면 그냥 눈이었고 10일 후에 안경쓰고 출근했는데 답답해서 벗고 일했습니다. 빨간 수술선 아니면 수술한지도 모르더라고요. 외관도 전보다 더 자연스럽습니다.
수술 후 8개월 결론) 기능, 외관 다 전보다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