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에서 나이가 들수록 한쪽만 쌍커풀이 생기게 됨
꽤 큰눈 무쌍이라 요즘 무쌍도 많고 하니까 무쌍파로 살려고 했는데
한쪽에 생겼던 쌍커풀이 점점 더 짙어지기 시작....
한쪽은 완벽 무쌍, 한쪽은 쌍커풀 차이가 심해져서 쌍수 고민하게 됨
지인들도 쌍수해라 VS 짝눈도 매력있다 반반 나뉨 ㅠㅠ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부산(서면)에서 발품 3~4곳 팔고
쌍수한지 2년된 지금은 너무 너무 만족중..!!
원래 절개 권유하셨는데 너무 무서워서 매몰로 결국 결정했는데
이것또한 정말 잘한일 같음..!!
병원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주는 곳으로 골라 갔는데 이또한 만족
헐 늦게 읽었다 ㅠㅠ 난 한쪽만 생긴 쌍커풀 라인에 맞춰서 했어! 이건 병원마다 다들 물어보더라 인으로 더 작게 만들수도 있고 , 인아웃도 되고(내가 인아웃이었어) , 아웃라인으로 더 크게도 돼! 그리고 나 수술 제일 만족하는 이유중 하나가 한쪽만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없는거 ㅜㅜ 한쪽만 쌍커풀있었을땐 나머지 한쪽은 무쌍이다보니까 쌍커풀 생긴쪽의 무거움이 크게 느껴졌던 거였어 ㅋㅋ 쌍수하고 나니까 처음만 양쪽 눈 다 쌍커풀 생긴느낌이 좀 어색하더니 이젠 익숙해지니까 한쪽만 무거운 느낌도 전혀없음!
번거로웠을텐데 자세하게 알려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ㅠㅠ나는 상담을 많이 다녔는데도 라인에 대해서 물어봐주지를 않아서 아마 한쪽만 생긴거에 맞춰준거 같긴한데. 그중에 마음에 들게 잡아주는 곳에서 해야겠다는 생각만 했었던지라 원래 그렇게 물어보는거구나!! 예사 수술 잘되고 만족해서 정말 다행이야 나 지금 한쪽만 생기니까 진짜 답답하고 거슬리고 무겁고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진 상태야 ㅠㅠ그래서 하고싶은데도 혹시 또 쌍커풀을 만들게 되면 무거움이 더 심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예사 얘기 들으니까 괜찮겠다 싶어 짝눈이라 절개나 눈매교정을 많이 권했지만 예사 얘기 들으니까 더더욱 매몰만 해야겠어. 자세하게 답변해줘서 진심으로 도움됐어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길 바랄게!
예사 덕분에 지난주에 무사히 매몰로 수술 잘 받은거 있지!! 나도 짝눈에 원래 있던 인아웃에 맞춰서 받았는데 예사 얘기처럼 처음에는 쌍꺼풀 있는 눈이 낯설더니 벌써 익숙해졌는지 그전처럼 한쪽만 무겁고 답답한 느낌이 없어져서 너무 만족하고 신기해 정말 고마워 항상 꽃길만 걸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