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괴롭습니다.
상안검 수술 9일차입니다.
수술 첫날부터 오른쪽 눈이 방향도 모양도 엄청 이상하고 부자연스러웠습니다.
쌍수 크기도 달랐고요.
특히 오른쪽 눈이 다 안 떠졌습니다. 아무리 올려도 최대치가 60%밖에 안 떠집니다.
의사선생님은 부어서 그런 거라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붓기도 많이 빠졌는데 9일이 지난 지금도 수술 직후 뜨는 거랑 모양 방향이 그대로입니다.
무엇보다 한쪽 눈이 제대로 안 떠지는 게 심히 걱정됩니다.
너무 걱정되어 진실을 알고 싶어 용기 내어 사진을 올립니다.
수술 전 제 눈은 눈매교정이 필요 없었고 크기도 적당한 평범한 눈이라고 하셨습니다.
수술 당일 그날 오후 시간대별 환자리스트에 4시 30분 후 수술환자가 놀랍게도 새로운 환자 명단이 2명 이상이 추가되어 있었습니다.
저의 수술시간 4시 30분을 넘어 5시 10분쯤 수술할 수 있었고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너무 바빠보였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부기 빠지면 정말 왼쪽 눈과 밸런스가 맞아 질까요???
양쪽 쌍수 라인 엄청 차이가 나죠?
너무 불안하고 슬픕니다.
사진은 수술 후 9일 지난 지금 현재 사진입니다
많이 걱정되시겠어요. 저도 쌍커풀 수술을 최근에 받았는데 처음이라서 모르는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붓기는 짝짝이로 빠져요. 저도 님처럼 수술한 양쪽 눈이 달랐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서로 다르게 붓기가 빠지더라구요.
절개로 하신거면 시간을 걸려요. 지금은 제 양쪽 눈이 비슷해져서 걱정은 이제 안 들어요.
님도 1개월정도 기다려셨다가 그래도 눈이 계속 안 좋으면 병원 방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일단 9일 되었으니까 더 기다려보셔요. 절대로 걱정하지 마시구요. 시간이 약입니다!
실밥뽑고 9일이면 꽤 큰 붓기는 빠지는게 보통입니다. 보통 2주 이내 늦어도 3주이내 조기교정 되고요, 조기교정 요구해보세요... 통상 재수술은 6달-1년은 기다려야해요. 마음 고생 심하실텐데 ㅜㅜ 절개 수술도 2주 지나가면 어느정도 큰 붓기는 빠졌다고 판단하고, 그 때 짝짝이가 너무 심하면 조기교정 진행하는게 보통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붓기가 아닌걸로 보여서 조기교정 강하게 어필해보세요. 재수술 전문으로 하는 성형외과 상담 가서 직접 타 의사분 의견 들어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본문만 봤을땐 조기교정 정말 필요해보여서 댓글 남겨요. 눈뜨는 근육이나, 눈뜨는 힘에 문제없어도 라인을 터무니없이 높게 잡으면 눈이 덜 떠지는게 맞아요. 아무리 절개여도 실밥 뽑은 뒤인 9일차에 눈이 못떠질정도로 저렇지 않아요. 사진상으로 봐도 라인을 낮춰야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