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에 있는 ㅇㅇㅌ에서 5년 전에 했어요
자연유착으로 했는데 한쪽이 풀려서 경과보러 갔어요
가기 전에 바비톡에서 매몰로 첫수술 40 재수술 60이벤트있길래 신청했는데 전화로 이야기 하기는 자연유착 한 눈에 매몰 수술이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정가내고 수술해야한다고 그래서 그런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경과보는 날짜 잡고 상담-원장-상담순으로 보는데 상담분 말은 자연유착이 매몰보다 강한건데 님 매몰하면 백퍼 풀려요~ 그리고 이벤트 적용 안된다는 말만 강조하다가 원장와서 제가 물어봤어요. 자연유착한 눈에 매몰로 재수술 불가능한가요? 하니까 ㅇㅅㅇ?? 해도 되요! 많이 해요! 이러는거예요 원장이ㅋㅋ 의사가 해도 된다는데 전화 받는 데스크분은 하면 안된다고 단정지으면서 정가 안내하고 이 상담분도 자연유착수술한 눈에는 자연유착으로 재수술 해야한다면서 무조건 이벤트가 반대하는 게 저한테 수술 정보에 대해 거짓말 한거더라구요?
할인수술 받는게 싫으면 이벤트를 올리지 말던가...
왜 올려놓고 당당하게 적용 받으려는 고객한테 말 돌려가며 수술비가지고 장난치죠? 이건 뭐 재수술 고객을 호구로 보는건데 여기서 수술받은게 잘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또 상담받으러 왔으면 더 잘 모셔야하는것 아닌가요? 오히려 초진 고객한테보다 더 만만하게 거짓말 하는게 너무 열받았어요. 왜 말이 들어갈때 다르고 나올때 다르냐 데스크 직원은 자연유착은 매몰로 재수술 불가능하기때문에 이벤트 적용 안된다 했는데 왜 원장은 된다고 하죠? 하면서 따지니까 어버버 하더니 저한테 이벤트 가로 해주겠대요ㅋㅋㅋㅋㅋㅋ60만원대에 해주겠다고^^...10분 전에 두배 가격 부르던 사람이? 어이가 없어서 이미 그쪽에겐 제가 신뢰를 못느끼겠네요 제 몸 맡기는 곳인데 하고 박차고 나왔네요
눈이 풀린것도 수술 잘 못한거지만 다른 것보다 거기 상담하시는 분, 데스크분들 손님 호구로 보고 거짓말 하는거 습관성 같은데... 전 두번은 안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