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주,한달,2개월 째 꾸준히 글 남겼던 사람입니다.. 매몰+지방제거구요. 4개월째 남겨야지 했는데 걍 생각나서
3개월째인 현재 또 올려요. 올리는게 뻘쭘할 정도로 2개월째와 큰 차이는 없네요.
글 올리면 병원 정보 묻는 분들이 많은신데 하나 말씀드리지면,
현재 제 오른쪽 눈썹끝 눈두덩이 부분이 근육이 마비됐거나 땡기는 거 같은 느낌이 있어요. 생활하는데 지장은 없지만.
수술 후 2주 째 결과진료 갔을 때 말씀드렸더니 지방제거도 같이 해서 그럴 수 있다며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거라 하셨는데
3개월째인 지금.... 중간에 좀 나아지는 듯 하더니 여전하네요. 제 생각엔 오른쪽 끝부분에 매몰 매듭지으면서 근육이 잘못 같이 묶인게 아닐까 싶은데. 그거야 의사쌤이 알겠죠.
한달만 더 기다려보고 차이 없으면 저 시간 날 때에 무료 재수술 요청할 생각입니다.
정보 물어보시기 전에 이런 일도 있다는 거 참고로 아셨으면 해서 장황하게 글 남겼네요.
네. 무튼. 전 꾸준히 경과 올릴거에요ㅋㅋㅋ
이번에 수술후에 만난 친구가 '근데 왜케 티나게 했어?' 라는데... 라인 아랫쪽 붓기 여전하거든요.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려나. 지방제거하면 원래 붓기가 더 오래가서 태연하게 '아직 붓기 다 안빠져서 그래~'라 했지만. 움... 모르겠네요ㅠ 좀 더 빠지는거 보다가 인으로 된다면 바꾸고도 싶네요ㅠㅠ
저도 정보 주세요!
그리고 mm세요? 비포보니깐 지방 그다지 없어보이시는데
일단 한 1년 6개월정도 기다려보시고 그때 재수술 생각해보세요
라인은 참 이쁘고 앞머리 띄어서 부절로 지방제거했던 제 친구도 높아 보였는데
일년 지나니깐 지방이 없어져서 살이 내려와서 그런지 지금은 앞머리 띄어진 인처럼 보여요(김사랑 눈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