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한 사람으로써 비추합니다.. ㅠㅠ 남들이 다 괜찮은데 ..? 라고 해주어도 본인이 불만족될 확률도 있고 수술한번하면 돌아가기도 무척이나 힘듬니다..하ㅠㅠ 개인적으로 정말로 불만족스럽고 개선하고싶은 부분만 필러라던지..그런쪽으로 한번 시도해보시고도 마음에드시면 수술생각해보심이 어떠실까해요ㅜ.ㅜ
코 게시판 읽어보시면요.. 수술하고 후회한 사람들 엄청 많거든요... 저도 지금 수술한지 두달째인데 빨리 빼고 싶어서;;; ㅠㅠ 코수술이 가장 부작용 많고 재수술 많은 수술중 하나래요.. 제가 조금만 더 일찍 성예사를 접했으면 안했을텐데.. 요즘은 매일같이 수술한거 후회중이에요.. 제거 할 방법 찾으러 다니고.. 제거 한다해도 예전 코로 돌아간다는 보장도 없어서..
한 1000만원? 정도 있으면 수술하세요. 그래야 문제 생겨도 대처가 되니깐(본인 불만족 재수술, 수술 잘못됨 등) 병원에서 수술 잘못됐다고 환불안해줘요. 잘못된거 다시 수술 해준다는데 한번 문제있게 수술한 의사를 누가 믿나요? 코수술은 옷이나 신발처럼 구매하고나서 마음에 안들면 환불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아무리 비싼 명품백을 샀다가 마음에 안들면 그저 돈만 버린거지만, 수술은 그게 아니에요....아무리 간절해도 다시는 돌아가지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