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막 수능 친 여학생이에요 ㅠㅠ..
어릴적부터 다른애들보다 코가 길고 코끝이 뭉툭하게 커서 남자애들한테 코주부라고 놀림받아왔어요.
제가 외모에 집착하는게 병적일 정도거든요..
친구들은 그냥 [사진찍으면 넌 코밖에 안보여~] [콧대는 높은데 너무 길고 코끝이 너무 커 ㅋㅋ]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말인데, 저한테는 정말 큰 충격이고 상처가됬습니다 ㅠㅠ...
요즘은 수능끝나고 시간이 많다보니 하루종일 집안에 쳐박혀서 거울이나보고.. 코밖에 안보여요 ㅠㅠ..
정말 코때문에 자살할꺼 같아요.
졸업사진이나 친구들이랑 사진찍거나, 셀카찍을때도
얼굴에 코밖에 안보입니다. 실제로는 더 크고 코 끝도 더 뭉툭해요.
다행히 콧대는 높아서 옆모습 예쁘다는말은 몇번 들었거든요. 근데 문제는 앞모습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보시다시피 코끝이 정말 최악이에요. 웃으면 옆으로 퍼지구요.
저도 왠만하면 돈들여가면서 성형해서 평생 ㅂㅈㅇ 걱정에 덜덜떨면서, 염증이다 재수술이다 이런 문제 겪고싶지않지만..
하루에도 수십번 [이정도는 괜찮다,나는 수술할 정도가 아니다]라고 스스로 체면걸어도 친구들 만나고, 심지어 가족들이나 친척들도 저 만나면 [코가 너무 아쉽다] [코가 너무 커서 코밖에안보인다] 이런말만 하네요.
제가 거울봐도 그래요.. 정말 코 하나만 작고 예뻐지면 훨씬 괜찮아질텐데..
제 코가 살도많고 길이도 길고. 복코라서 수술효과가 드라마틱하지 않다는거 잘 알아요.
성예사에서 눈팅%정보수집 하면서 [ㅇㅇㅇ(ㅕㅐㄴㅕㅇ)], [ㅇㅇㅇ(ㅗㅐㄴㅕㅇ)] . [ㅅㅎ(ㅔㅕㄴ)], [ㅂㅅㅌㅇ(ㅔㅡㅡㅜㅔㄹ)] 등등 홈피에가서 제사진이랑 같이 상담글 다 올리고 오는 길이에요.
아직 답변은 못받았지만..
절골은 하고싶지않구.. 되도록이면 실리콘이나 귀연골 써서 코끝만이라도 작게쫌 하고싶은데..ㅠㅠ 수술방법이나 어떤 재료를 써야 적합할지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성예사 분들 ㅠㅠ..
제 코는 수술하면 망하기 쉬운 코일까요 ㅠㅠ..?
어차피 코끝이 얄쌍하게 되기 어렵다면, 차라리 둥글면서도 작아지고 싶은데(자연스러운걸 좋아해요)
실리콘이나 귀연골만으론 효과얻기 어려울까요 ㅠㅠ..
코 끝에 살이 많으면 그 살 제거하면서 수술한다고 들은적있는데... 별로 효과없을까요 ㅠㅠ..??
혹시 제코같이 복코쪽으로 유명한 병원 아시면, 제발 정보쫌 주세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