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가슴성형 포럼

- 가슴성형 보형물의 모양 : 라운드, 물방울
- 절개방식 수술의 종류 : 겨드랑이절개/가슴밑선절개/배꼽절개
- 가슴성형 보형물의 종류 : 텍스쳐타입/스무스타입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가슴수술 후 튼살이 생기신 분 계신가요??

망고밍코 2020-03-16 (월) 01:14 4년전 1291
작은 가슴이 컴플렉스라서 가슴수술을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하체가 좀 튼실해서 상체에는 없는데 하체에 튼살이 좀 많거든요~ 이건 타고난 살성이라서 어쩔 수 없는건 아는데,, 혹시 가슴수술을 하고 나면 살이 늘어나니깐 또 튼살이 생기지 않을까 해서용.. 혹시 가슴수술 후 튼살이 생기신 분이 계신가용??ㅠㅠ

요즘 유령의사, 쉐도우닥터 이런것들이 너무 많이 뜨니깐 예전에는 이런 일들이 일어나면 대형병원을 생각하지만. 최근에는 개인병원에서도 그런일들 있다고 뉴스에도 나오니깐 믿을 수 있는 병원이 단 한 곳도 없네요..
다들 홈페이지에는 그럴싸하게 10몇년 무사고에 마취전문의가 있다고 하고 수술을 직접 집도하에 들어간다는 1인 병원에서도 대리의사 쓰고 환자 사망까지하게 한 병원이 나오니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하는 세상입니다. 더 충격적인건 제가 몇년전 안면윤곽 수술을 고민했을 때 리스트에 있었던 병원이라는 게 더 충격적이네요. 물론 이곳에는 상담을 받으러 갈정도로 끌리지는 않아서 상담을 받으러 가지는 않았지만,, 그정도로 유명한 개인병원이었고 cctv도 있는 병원에서 이런일들이 일어 난다는 것에 충격이었어요..

여러분들은 혹시 여긴 그래도 좀 믿을만하다 라는 병원이 있으신가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981,623
1,203,5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