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가슴성형 포럼

- 가슴성형 보형물의 모양 : 라운드, 물방울
- 절개방식 수술의 종류 : 겨드랑이절개/가슴밑선절개/배꼽절개
- 가슴성형 보형물의 종류 : 텍스쳐타입/스무스타입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수술날 잡았는데요..

sominmam 2005-10-23 (일) 09:18 19년전 814
https://sungyesa.com/new/breastqa/22126
여기서 매일 기웃거리며 정보를 얻다 토요일 마음먹고 상담 받았답니다.
원래 가슴이 없었지만 두아이 출산후 완전 가슴이 남자처럼 없어져(이건 가슴에 뾰루지가 났나? 싶을정도로 )고민하다 그렇게 스트레스 받을바엔 하는게 낫다 싶어서 강남 모병원에 갓었죠..
원래 유명하다는 병원 한 3군데쯤 둘러보고 결정하려고 했는데 처음 상담받은 병원에서 할려구 합니다.(사실 다른 병원 예약도 잡아 놓았지만 상담하느라 가슴을 또 보여주고 하는게 싫어서요.. 이미 정보는 거의 다 얻는 상태이니..)
근데 고민이 현재 남편이 허락 안한 상태인데 해도 되나 그게 제일 큰 고민입니다. 울 언니는 제 가슴보고 너 진짜 심각하긴 하더라.. 남편이 없으니 기냥 해버려 하는데(울남편 공부한다고 나간지 2년 다되갑니다.)하고 엄마도 맨처음엔 마음 편하니 별 이상한 생각다한다고 하시더니 니가 알아서 해라,, 그대신 유명한 곳에서 잘해라. 하시더군요. 남편 동의 없이 가슴수술 하신 분들 혹 있으신가요???
글구 저 같은 경우 엄청 말랐구요 식염 225cc로 하기로 했습니다..
글구 유륜절개로 하기로 했습니다. 가슴수술 무지 아프다는데 정말 걱정되네요.
기냥 걱정되 주저리주저리 적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4,639,112
1,409,06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올라 2005-10-23 (일) 11:04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reastqa/22127
제 남편은 적극적으로 수술찬성을 했는데요, 촉감이 자연산만 못할지도 모른다고 했더니 굉장히 고민하던데요. 촉감나쁘면 어쩜 만져보기 싫을지도 모르겠다고 더 알아보고 촉감 많이 나쁘면 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작고 쳐졌어도 이게 낫겠다고 하면서... 촉감이 많이 안 좋을지도 모르니까 허락을 받고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