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이거 질문 코너에 올렸어야하는 질문이었는데..
복사가 안되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이해 부탁드리고 답변 좀 부탁드려요.
그리구 수술한 의사한테 가면 구형구축인지 단박에 아나요?
-----------
오른쪽, 한 쪽 가슴 윗쪽에 몽우리가 심하게 만져지거든요. 윗볼록도 심하고 밑선도 짧구요..
오른쪽 윗가슴은 수술 한 다음날부터 찢어질것처럼 너무 아팠어요. 방올리기 할 때 오른쪽가슴만 팩이 잘 안올라가는거에요.. 그래도 한다고 열심히 했는데...
병원에선 제 가슴 뼈가 튀어나와서 백이 뼈를 넘어 올라가지 못해서 방 만들기가 잘 안되는거라고 했습니다.
지금 이 오른쪽 가슴의 느낌은 무슨 가슴 조직이 보형물 잡고있는 느낌으로 백이랑 안에 유방 근육조직이 분리가 안된 느낌이었어요(왼쪽은 깨끗하게 분리되는 느김으로 식염수팩 잘올라가는데말에요.)
약도 추가로 1달치 처방받았는데(아콜레이드 성분?) 별로 좋아지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걱정이 되요. 병원에서는 스트레스가 가장 큰 적이라고 윗가슴 내리기 운동/랑 방 올리기 운동 열심히 해주고 병원에서 맛사지 자주 받으라고 괜찮아질거라고 하는데 어떻게 걱정을 안할 수가 있겠어요?
몽우리가 심하게 잡혀지고 윗볼록 심하고 점점 밑선도 짧아집니다. 특히 생리 하기 전 /기간중에 몽우리가 두드러져요. 이거 구형구축 증상 맞나요? 그리고 좋아질 가능성도 있나요? 참고로 3개월 15일 정도 되었고, 압구정 배꼽수술로 유명한 곳에서 식염수로 했습니다.
의사샘은 만져보면 당연히 알텐데 초기에는 말끝을 흐리는거 같아요
왜냐면 맛사지로 초기 구형구축은 풀어질수도 있고, 어떻게보면 초반에 구형구축이라고 인정해버리면 본인탓이 되버리니 일단 맛사지 열심히 해보라면서 책임전가 시키는거죠
수술하신 병원에서도 진단 받아보시구요
가슴성형으로 유명한 다른병원 가서도 한번 진단 받아보세요
글로서 질문하는거보단 직접 보고 촉진받는게 젤 정확할것 같아요
걱정 많이 되시겠어요.. 아무쪼록 좋은결과 있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