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됐을때 사진 올려 드렸는데..
이제 두달 반쯤 됐네요.
음..밑선 땜에 엄청 고생을 해서 가슴 구석 구석 상처들이 많아요.
밑선 꼬매기도 하고..테이핑을 많이해서 진물이 나기도 하고..이제 옛날보단 밑선이 많이 교정 되긴 했는데..완벽하게 되진 않았지만 이정도의 짝짝이는 누구나 있다고 생각하고 혼자 위로 중이에요.
보정브라는 아직도 해요. 지겨워 죽겠어요. 그래도 보정브라 풀면 다시내려올까봐..
여튼 지금의 문젠 사진상으로 왼쪽 가슴이요. 그쪽이 올라간 가슴인데..팩이 잘 움직이질 않아요. 특히 올라가지 않아요. 쇄골 까진은 커녕 네마디 올리기도 힘듭니다.땡땡하기도 하고 맛사지 하기전에 통증도 있어요.
그리고 옆구리 부분이 찌그러 진것 같이 살짝 들어갔어요. 그래서 팩 공간이 밑부분에서 부족하니깐 윗볼록이 생기더라구요. 밑선도 너무 올라가 있는 것 같고.
조금만 더 밑에 있음 더 이쁠텐데 하는 맘이 커요
여튼 이쪽 가슴이 너무 스트레스....
보시기엔 어떤가요. 살짝 찌그러져 보이지 않나요?
긴 타원형이 아니라 옆으로 타원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모양인것 같아요.
원장님 말론 6개월됐을때 피막 터트리면 그땐 팩이 잘 움직일거라 하시는데..확실 한건지도 몰겠구..
저는 그냥 빨리 재수술 하고 싶은데 원장님이 그건 무리라고 6개월은 봐야 한다고. 그리시니..
지금하면 오히려 더 무리가 간다고..
그때 까지 저상태로 기다릴려니 짜증이 나요.
사진상 오른쪽 가슴은 물컹하고 잘움직이고 통증도 없어요.
모양은 이뿐데 사진상 왼쪽가슴이 약간 위에 있긴하네여...오른쪽 가슴처럼만 나오면 완전 성공인데 그죠? 오른쪽은 이뿌네여...어차피 재수술 6개월있다 하는거 맞아여...6개월뒤 피막 터트리면 잘움직인다고 하셨음 그때 다시 한번 왼쪽만 해보세여...고생이야 또 해야겠지만 고생한만큼 또 이뽀지겠죠^^ 그래도 우리 병원보단 낳네여...우리 병원은 이효리도 옷벗으면 다짝짝일 거라는둥 브라착용하면 아무도 모른다는둥 다 똑같을순 없다는둥 멍멍이 같은 소리 하고 있더라구여...정말 병원 선택 중요합니다...ㅡㅡ:; 글구 님 웬만해서 유륜으로
재수술 하지마삼~~~
구형구축은 아니지만 왼쪽 밑과 옆 갈비뼈쪽에 가슴방이 빨리 막혀서 그런거랍니다. 수술은 6개월후에 가능한거 맞아요! 밑선쪽으로 피막만 제거 하면 되는 수술이지만 수술후 아픈통증도 똑같고 첨 수술과 같은 아픔이지만 회복기는 더 빠를 꺼에요~ 저도 이제 의사가 다 되어 가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수술 한번 더 하셔야 해요~ 하고 나면 속이 다 시언해지실겁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