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에는 후기 처음 남겨봐요 ㅎㅎ 가슴수술한지 벌써 2개월이나 되었네요.. 시간이 참 빨라요!
F5성형외과에서 이형교원장님께 수술받았구요! 세빈보형물 365cc 양쪽 동일하게 넣었습니다!
일단 두 달된 현 시점에서, 지금까지 아무 부작용 없이 수술이 잘된게 가장 다행인 것 같습니다. 수술 후에 여러 후기들을 보다보니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여러분들도 꼭 잘 찾아보시고 가슴 전문 의사선생님한테 수술 받으시길 바라요.. 부작용이 없는게 1순위입니다!
그리고 한달차랑 또 다른 점이 있다면 살성이 풀려서 그런지 적응을 한건지 보형물이 이제 완벽히 제 몸(?) 가슴(?)의 일부가 된 것 같아요.
아직 저는 패드나 와이어 있는 브라는 안입고 있고(사진 찍을때만 입었어용) 외출할 때만 브라렛을 하는데 브라렛이 참.. 너무 편하더라구요... 가슴 모으려고 꽉 끼는 패드있는 브라만 하던 과거에서 벗어나서 면 한장짜리 브라렛을 입고 생활하니깐 행복해요.
브라렛 입어도 옷태 사는 건 당연하구요 ㅎㅎ
아! 그리고 다이어트할때 가슴 작아질까봐 노심초사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도 않아서 너무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운동으로 안하고 굶어서 빼서.. 지금은 마음편하게 굶는중 ㅋㅋㅋ
이제 앞으로 살성 더더 풀리고 감각 돌아올 일만 남은 것 같아요. 가슴수술은 3개월차때 확 다르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다음달이 기대되네요! 다음에도 후기 들고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