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여름철 시원한 헤어 연출은 물론 인상개선까지 가능한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07-23 (화) 14:47 4년전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시원하게 머리를 올려 묶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 얼굴의 라인이 모두 드러나게 되는데, 이마가 지나치게 넓은 경우 얼굴이 커 보이거나 연령에 비해 다소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어 이런 부분이 고민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최근 이마축소를 통해 헤어라인을 교정하는 성형에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마축소는 모발이식과는 달리 수술 직후 바로 이마축소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수개월을 기다지리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으며, 최근에는 엔도타인이나 고정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봉합만으로도 영구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이물감에 대한 걱정도 필요 없습니다.

이마축소는 케이스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질 수 있는데,
이마가 넓은 경우, 이마 좌우 끝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한 후 두피를 밑으로 내려 나사를 사용하지 않고 봉합만으로 수술을 진행하며, 일주일 후 실밥 제거 후 회복 기간을 가집니다.

M자, 비대칭, 각진 이마라인인 경우, 이마가 넓은 경우와 수술 방법은 같지만, 두피를 좀 더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스킬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은 개개인의 헤어라인에 따라 맞춤 절개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이마축소가 가능하며, 넓은 이마를 축소함으로써 긴 얼굴을 축소하는 효과는 물론, 동안으로의 인상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넓은 이마와 예쁜 헤어 라인을 동시에 해결하고자 하는 여성들이 인기를 얻고 있지만,
개인마다 이마 모양, 두피 탄력, 근육의 힘 등이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 반드시 다년간의 풍부한 이마축소수술 임상경험을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면밀한 상담을 통해 나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을 찾고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체계적인 수술 플랜 하에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330,490
2,169,80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