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턱의 수직 길이에 따라 수술법이 다른 무턱수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1-05-04 (화) 10:21 2년전

무턱은 턱 끝이 지나치게 뒤로 빠져있어 턱 끝이 짧아 보이고 상대적으로 입이 튀어나와 보입니다. 이는 세련된 인상을 주기에는 어려워 무턱수술로 균형 있는 턱 끝 라인을 만들고 세련된 인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무턱수술은 보형물 삽입에 의한 무턱수술과 본인의 턱 끝 뼈를 전방으로 이동하는 턱끝전진술로 시행됩니다. 보형물 삽입에 의한 무턱수술은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등과 같은 보형물을 본인의 턱끝부위의 모습에 맞게 조각하여 넣는 수술입니다. 턱 끝 뼈를 전방으로 이동하는 턱끝전진술은 자신의 턱 끝 뼈를 수평으로 잘라 앞으로 밀어주는 방법입니다. 턱끝전진술은 턱 끝 부위의 길이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집니다.

1. 턱의 수직 길이가 적당한 경우 > 턱뼈를 절골하여 앞으로 이동시킴
2. 턱의 수직 길이가 긴 경우 > 수직 길이를 같이 줄여 주면서 턱뼈를 앞으로 이동시킴
3. 턱의 수직 길이가 짧은 경우 > 보통 사각턱수술과 함께 진행되며, 사각턱 절제수술 이후 절제된 사각턱 뼈의 일부를 잘 다듬어 절골된 앞 턱에 삽입시킴

무턱수술은 어려 보이고 생기가 있는 환한 얼굴로 바꿀 수 있고, 얼굴 선이 매끄러워지고 턱선이 갸름해지면서 전체적으로 얼굴 크기가 작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무턱수술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턱수술 역시 얼굴 뼈를 다루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 전 안전성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따라서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으로 무턱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455,897
971,06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