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심부볼지방제거 수술방법의 이해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11-24 (화) 11:57 3년전

심부볼지방제거는 입술 바깥 부위의 살이 볼록해 보이는 경우에, 입 안쪽을 조금 절개하여 심부볼 지방 주머니를 들어내는 방법입니다.
심부볼지방은 평균 한쪽에 9cc정도의 양이 있으며, 볼 부위에서부터 관자놀이까지 연결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심부볼지방제거 수술은 입 안쪽 1~1.5cm 정도 절개를 통하여, 주머니에 싸인 지방을 들어내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피하지방은 입자가 작은 지방을 캐뉼러를 사용하여 흡입해 내는 방식으로 줄여주지만, 심부볼지방은 지방 덩어리가 커서 흡입으로는 제거할 수가 없으며, 주머니에 싸인 지방을 전체적으로 들어내어 주는 방식으로 수술을 하여야 정확하고 확실한 결과를 약속할 수 있습니다.

수술시간은 10분정도이며, 개개인에 따라서 그리고 양쪽 볼의 볼륨의 차이를 고려해서 제거하는 지방의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보편적으로 한쪽에서 4~5cc정도의 지방을 제거해냅니다.
입 안쪽을 통하여 제거하게 되므로, 피부 바깥쪽으로 수술자국이 전혀 남지 않으므로,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심부볼지방제거를 지나치게 많이 한 경우에는 입술 바깥쪽이 움푹하게 꺼져 보이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