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남성적인 이미지를 개선해주는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20-04-28 (화) 11:31 3년전

과거에는 이마가 넓으면 재물운이 있다는 속설이 있을 만큼 넓은 이마를 관상학적으로 좋게 판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작은 얼굴과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중요하게 여기게 되면서 넓은 이마를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이마가 너무 넓거나 이마 모양이 각지고, M자 라인을 이루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남성적인 인상을 주어 이를 콤플렉스로 여기기도 합니다.
넓은 이마 때문에 고민인 경우 보통은 앞머리를 내리는 방법으로 이마를 가리곤 하는데, 최근에는 이마축소술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이마 모양을 개선하는 여성분들도 많은 편입니다.

이마축소술은 기본적으로 헤어라인 자체를 아래로 이동시켜 이상적인 높이로 만들어주는 수술입니다. 이마축소술을 하면 전체적인 얼굴 비율에 알맞은 넓이의 이마를 가질 수 있으며, 또한 이마의 모양을 완만한 곡선 형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남성적인 인상 또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마축소술은 단지 이마의 면적만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경우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마가 넓어서 얼굴이 크거나 길어 보일 때 효과적이며, 이마 라인이 M자 모양으로 넓고 각이 진 경우, 라인이 비대칭을 이루었을 때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1,014,956
1,177,82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