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넓은이마와 이마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12-10 (화) 13:31 4년전

나이가 들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가 아래로 처져 이마가 넓어지면서 주름이 지고, 눈매 역시 달라지게 됩니다.
넓은 이마와 주름은 나이를 들어 보이게 만드는 주요한 원인이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개선시켜 준다면,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넓은 이마를 개선하기 위해서 이마축소술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마축소술을 통해 헤어라인을 내려주면, 넓은 이마가 줄어들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마의 피부가 당겨 올려지면서 이마의 면적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주름이 없는 팽팽한 피부를 가질 수 있어 이마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특히 이마축소술과 눈매리프팅을 동시에 도와주는 바이나리수술의 경우, 이마 면적이 축소되면서 얼굴은 작아지고, 처진 눈썹 역시 당겨 올려지면서 눈매는 더욱 또렷해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효과가 좋고 안전한 수술이라도 간혹 부작용의 가능성은 존재하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는 신중해야 합니다.
따라서, 병원을 선택할 때는 해당 분야에 많은 임상 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시술하는지, 안전한 수술 시스템을 갖추고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병원인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