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컨텐츠박스

의사가 제공하는 성형정보 컨텐츠BOX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흉터 걱정 없는 이마축소술

라비앙성형외과의원 정재영 원장 2019-11-12 (화) 13:28 4년전

이마축소술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확실하게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축소술의 가장 큰 관건은 수술 후 흉터에 관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마축소술의 여러 가지 장점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흉터일 정도입니다.

이마축소술에서 흉터가 남게 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첫째, 절개라인을 디자인할 때 미숙한 경험이나 측정 오차로 피부가 당겨지거나 울어서 상처가 벌어지거나 패이는 경우
이마축소술을 진행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헤어라인을 따라 맞춤 절개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이때 흉터가 드러나지 않도록 디자인한다면, 흉터는 자연스럽게 두피에 숨겨져 흉터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습니다.

둘째, 두피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아 피부가 당겨져서 상처가 벌어지는 경우
이마축소술은 헤어라인을 맞춤 디자인해 절개한 뒤, 두피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이마 라인을 밑으로 내려 봉합합니다. 이때 이마축소에 많은 경험과 봉합 실력을 갖춘 곳에서는 별도의 고정 기구 없이도 영구적인 고정 효과를 내기도 합니다.

또한 사람마다 두상, 두피 탄력, 헤어라인, 모발의 밀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요인들을 모두 고려하여야 흉터 걱정 없는 최상의 수술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리프팅
이마축소
국제 성형외과학회 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두개안면외과학회 정회원
대한 화상학회 정회원
대한 성형외과학회 개원 협의회 정회원

80,694
2,325,67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젠닝 2019-12-07 (토) 17:16 4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본 컨텐츠는 광고영역으로 성예사의 추천 또는 보증의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