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피부/레이저시술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레이저시술]

얼굴 타이트닝, 리프팅 여기 짱이에요 (팔자주름에 직효)

queenb 2020-04-08 (수) 16:09 4년전 994
이모부 시술 전

<이모부 시술 전 >


이모부 시술 7일 후

<이모부 시술 7일 후 >


안녕하세요! 여기서 정보 많이 얻다가 직접 글 남기네요.
이제 제 나이 30대 중반이고, 성형, 시술 남들보다 더 했으면 했지 안 한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나이가 나이니만큼 피부 시술이 필수더라고요. 자고 일어나면 처지고…휴 이중턱에.. 팔자에.. 전체적 처짐… 중력을 거스르고 싶다!
거울 보기가 두려워지는.

가까운 피부과 다니다 마음에 안 들어서 어디 가나 고민하고 있는데, 간만에 남양주에 사시는 이모 댁에 갔더니 이모부가 한 10살은 어려지신 거에요.

한 번 시술로 1주일 후에 이리 바뀐다니… 이모 손에 끌려 억지로 가셨다는데 너무 대박 아님?

바로 취조모드로 돌입! 그 날 바로 손잡고 따라갔다는. (저번 주 금요일)

일단 이모부가 효과보신 병원은 피부과, 성형외과가 아니고 정형외과에요.
원장님은 국가대표 스키 팀닥터이시고 대한충격파치료학회 설립멤버라고 하시는..후덜덜
정형외과 쪽으로 쓰이는 ‘충격파치료’가 얼굴의 항노화(주름, 처짐, 색소, 흉살, 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충격파는 장비의 종류와 치료하시는 분의 조절에 따라 15cm 깊이 아래에 있는 근육, 힘줄, 뼈 등을 직접 자극할 수도 있지만, 1cm 내외의 얕은 부위를 타게팅해서 잘 시술하면 진피층이나 바로 밑의 피하지방층을 자극해서 좋은 효과를 낸다고 하셨어요!

이미 시중에서 많이 쓰이고 있는 고주파, 초음파, 레이저 시술들(써마지, 울쎄라, 프락셀, 엑실리스, 비너스비바, 튠페이스, 아기레이저, 리노바, 인모드 등)과 병행하면, 단독으로 할 때보다 훨씬 더 큰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다는.
그리고 병원 장비 퀄리티가 매우 중요한데 한 대당 가격이 어마무시...억 소리가 나더라고요 (보통 다른 데서 쓰이는 장비는 천만원 단위)

저는 이모부가 하신 거 말고 다른 코스가 적합하다 해서 그걸로 했어요.

저는 충격파 + 엑실리스 + 인모드 + 아기레이저 순으로 얼굴, 목 데콜테까지 받고 예뻐질 준비 완료!  2~3주 지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고 해서 기대만빵.

병원 사진들 보니 허벅지, 복부 사이즈 줄이는 거랑, 힙업 리프팅도 잘 하시길래 날 좀 더 풀리면 바디도 관리 받으려고요.

ㅍㄴㅋㅇ 정형외과는 일반 피부과, 성형외과보다 믿음이 갔어요. 이미 다 가봤지만, 뼈와 근육 건강을 책임지시는 선생님이 그 충격파 기술로 뷰티까지 섭렵하셨다 해서, 너무 대단하시다 느껴졌답니다. 위에 썼듯이 대한충격파치료학회(The Korean Association of Medical Shockwave Therapy, KAMST)는 선생님이 직접 다른 선생님 몇 분과 뜻을 모아 설립하셨다고 해요.
예뻐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중한 내 얼굴, 몸 믿을만한 데서 하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쪽지 주시면 병원명, 이모부가 하신 시술, 제 시술 정보 알려드릴게요.

그럼 건강 유의하세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2,342,641
456,16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