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해도, 실제로 살이 빠져도 팔뚝살만 너무 안빠지고 은근히 덩치있어보이길래 고민하다가 시술 받고 왔습니다.
팔뚝 무한으로 시술받았고 등쪽에 볼록 튀어나오는 곳도 같이 진행했어요. 겨드랑이 뒷쪽에 각각 구멍 2개씩 뚫어서
긴 관을 투입해서 지방을 뽑아내는거라고 설명 들었구요. 아프진 않았어요.
-시술 당일 : 퇴근하고 방문해서 시술 받았고 원장님과 상담 후 디자인하고 시술은 1시간 반~ 2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마취하고 하는거라 아프진 않았고 끝나고 뽑은 지방을 보여주십니다. 눈으로 볼 수 있으니까 더 와닿더라고요.
항생제 3일동안 꼬박꼬박 챙겨먹고 샤워는 24시간 이후 가능합니다. 끝나고 붕대 감아주십니다.
-시술 후 : 시술 다음날부터 멍이 올라오더니 팔꿈치 아래까지 멍이 들어서 긴팔 입어야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3주 지나면 거의 빠진다고 하니 그때까지는 긴팔이나 7부 입어야 할 듯 합니다. 멍크림도 낮과 밤에 발라주고 틈날때마다 압박붕대 감고 있었습니다.
-현재 : 붓기빼기위해서 붓기차와 유산소 운동 병행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홀쭉해진 느낌은 나지 않으나 붓기때문인것같고 한달 후에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되길 기대하면서 체중 감량까지 하고 있습니다. 팔에 충격이 있으면 아픈 정도이며 당분간은 무리한 운동이나 무거운 짐 드는것 등을 조심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