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병원에 상담 해봤고, 이 날도 다른 병원 상담 후에 갔었는데 상담받을 때 실장님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알아봐주시고 카카오톡으로 받은 후기도 보여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제 팔뚝은 정말 근육 하나 없이 지방으로 꽉찬 두꺼운 팔이라 수술도 잘될거라고 하셔서 오랜 고민을 타파해주셨습니다 ㅎㅎ
저는 어떻게 팔에만 살이 그렇게 많이 찌는지... 이번에 뼈팔까지는 아니더라도 보통사람정도라도 되고싶다는 마음이었어요. 그래서 팔 + 부유방 + 겨드랑이 + 견갑 이렇게 했고요. 브라라인은 다이어트 하면 빠지는 부위라서 제외했어요. 사실 덩치가 커보이는건 팔 앞부분보다 뒤쪽에 잡히는 견갑이 크거든요. 그리고 팔이 두꺼워지면서 길이가 짧아보이는데 겨드랑이도 파주면 팔이 길어지는 느낌이라서 저는 악세사리 부위한 것도 후회없는 좋은 선택이었어요.
역시나 원장님과 실장님을 믿고 진행한 수술은 만족감이 정말 높았어요! 저는 양팔에서 2700cc 뽑았다고 하시더라구요. 지방이 진짜 어마어마했죠. 팔뚝만 지방있었는데 이렇게 고민하지 말고 어릴 때 할걸이라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 다이어트 해도해도 안삐지는 살이 있잖아요. 팔뚝 때문에 커보이는 덩치가 내내 불만이었는데 이건 진짜 지흡이 답이었네요. 수술하고 3일 뒤에 몸에 살짝 붙는 목폴라티를 입었는데 이 만족감은 정말..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지금은 붓기가 있다 없다 하는 상태라서 식단관리 해주고 있어요. 이제 실밥뽑고 몸이 좀 회복되면 다시 운동도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