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체형/바디성형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

실루엣성형외과 윤상엽원장님께 부유방제거수술을 받았어요.

밀크화이트 2021-11-18 (목) 10:48 2년전 1562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실루엣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윤상엽
비용
180 만원
경과일
5475
아이를 출산하고 부유방이 생겼어요.
제가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아주대학교 유방외과로 연결해주셔서 아주대학교에서 부유방제거수술을 받았는데 결과가 얼마나 흉직하던지...겨드랑이 부근의 등쪽으로 피주머니 흉을 하나씩 양쪽에 현재도 갖고 있어요.
입원해서 고생은 고생대로하구 돈은 돈대로 날렸네요.

부유방제거수술은 성형외과에서 부유방 유선조직과 부유방 지방제거후 겨드랑에 남는 여분의 살까지 제거하는 병원에서 해야해요.

지방에 거주하는 관계로 인터넷으로 성형외과 전문의가 하는 병원위주로 알아보던중 우연히 실루엣성형외과 홈페이지를 방문하게 되어 온라인으로 문의를 했는데 딱 위에 적어놓은것처럼 저렇게 답변을 주셨어요.

"부유방 유선조직과 부유방 지방제거후 겨드랑에 남는 여분의 살까지 제거하고 피부본드로 접착하여 마무리한다"라고 답변받았어요.
그래서 저는 전화로 비용을 문의후 당일 상담후 당일 수술하는걸로 예약금을 걸고 예약을 잡았어요.

제가 이부분이 좀 무모한 편이라 현재 쌍꺼풀 두줄따기 해놓고 좀 고생을 하고 있네요. 여러군데 상담을 안가요.
근데 당일 상담, 당일 수술로 부유방제거, 이마거상, 윤곽2종 수술을 이렇게 했는데도 크게 부작용없고 수술후 70프로 만족해서 자꾸 이렇게 병원을 정하게 되네요. 이제 좀 고쳐봐야겠는데...지방거주해서 한번 서울가기가 버겁네요.

2006년~2007년쯤 부유방제거수술을 했어요.  수술후 왼쪽 겨드랑이가 벌어져서 구미 차병원 유방외과에서 다시 꿰멨어요.
부유방제거수술시 가슴옆부분까지 살을 제거해주셔서 나시입는데 도움이 되서 정말 너무 좋았어요. 제가 해달라고 말을 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아마 오른쪽 겨드랑이인것같은데 피부절제후 봉합부분이 맘에 안들어서 온라인으로 AS요청했는데 두번말 안하시고 바로 예약잡아 해주셨어요.

실루엣성형외과는 다른 성형외과에 비해 온라인상담이 생각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이고 성실한 답변을 주시기때문에 환자입장에서 너무 감사한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겨드랑이에서 팔로 넘어가는부분의 경계에 유선조직이 남아있어요. 좀 더 부위를 살짝 그위까지 넓혀주시면 완벽할것 같아요. 그리고 부유방제거후 겨드랑이 여분의 피부를 절제할때 왼쪽, 오른쪽 겨드랑이의 절제할 피부양을 비슷하게 맞추어 절제해주면 환자가 겨드랑이의 살당김이나 피부형태가 비슷하게 나와 신경쓰이지 않을것 같아요. 

아마 시간이 15년정도 지났으니 지금은 더 완벽하게 수술하고 계시겠죠^^

다음에 다른부위 수술로 상담가면 꼭 진료 따뜻하게 봐주세요.
Translating

1,807,422
1,254,83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