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회사 근처(청담동)에 이런거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서 상담받자마자 시술했어요..
배는.. 제가 메조나 카복시 얘기했더니.. 지방분해주사만으로도 효과볼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회에 1만5천원..
저는 그냥 한달 패키지.. (지분주사 + 저주파 + 약물처방 = 30만원) 이렇게 했어요..
좀 돈이 아깝긴 했는데.. 첫달이니까.. 효과 보기위해서 이렇게 하고.. 왠간히 효과 본후에는.. 그냥.. 한번에 1만5천원씩 주소.. 지분주사만 맞으려구요..
얼굴 카복시는.. 1회에 4만원이나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패키지 (8회 20만원) 했구요..
어제 배와 얼굴.. 두군데 시술 받았는데..
배 지방분해주사.. 거의 안아팠구요.. 옆구리 부분이 살짝 따금한 정도.. 주사맞은 후에 해주는 저주파시술이 끝내주던걸요!! 배에 무슨 판 같은거들을 붙인후.. 저주파를 흘려보내는건가봐요.. 처음엔 좀 놀랐는데.. 몇분 지나니.. 몸이 익숙해저서리.. 완전 시원~~
얼굴 카복시.. 얼굴에 미세한 바늘을 꽂은 후.. 호스를 통해서 가스를 넣었어요.. 시술시간은 5분도 안걸린 것 같구요..
문제는 그후.. -_-;;
얼굴이 빵빵하게 되었는데.. (가스를 넣었으니까.. 당연하겠죠..?) 거기 간호사들 말로는.. 다음날 아침이면 부은게 다 가라앉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왠일!!! 저.. 아직도 얼굴 호빵이거든요.. ㅜㅜ
효과는 둘째 문제고.. 카복시 얼굴에 맞으신분들.. 원래 이렇게 다음날까지도 얼굴 호빵 되는게 정상인가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