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상체가 살이 찐 편이라 팔뚝살, 등, 복부, 허리 모두 할까 생각 중입니다.
그런데 지흡 하신 분들 후기 보니 수술 후 피도 많이 나고 약물 같은 액체가 많이 흘러나와 굉장히 불편하고, 아프기도 많이 아파 거동이 불편하다고 하시네요.
병원에서는 바로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다고 하던데...
확실한 정보를 알고 싶어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지흡같은경우 안전하게 수면마취후 수술하고자 하는 부위에 국소마취용액을 주입하여 본격적인 지흡시에 아픔을 느끼게 하지 않도록 해주는것이기에.. 수술후 절개한 부위를 바로 꼬매지 않는 이상 주입되었던 약물이 밖으로 세어나올수 있습니다. 하지만.충분한 드레싱을 한다면.. 많이 불편하진 않으실꺼에요 수술후 당일퇴원과.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하루 이틀정도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는게 좋답니다^^ 한꺼번에 두부위이상 시술시에는 안전하게 병원에 입원하시는게 좋구요^^ 어코니아레이져같은경우. 국소마취용액주입후 외부적으로 수술할부위에 레이져를 조사하여 지방용해. 본격적인 지흡시 지방이 좀더 용이하게끔 도움을 주면 차후 붓기나. 멍감소에 도움이 되지만.. 붓기나. 멍은 개인차가 있을수 있기때문에~ 꼭 효과를 보시는것은 아니구요. 일반적인 지흡보다. 어코니아레이져 지흡이 비용이 배로 드시구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