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가슴성형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가슴성형]

궁금하신 분들께...(마사지)

아기새 2009-02-24 (화) 18:21 15년전 1256
https://sungyesa.com/new/b07/14598
쪽지 보내기가 안돼서 다시 씁니다.
저는 샵가면 40~50분정도 마사지 받아요. 초음파 마사지기로 하는거 빼면, 손마사지가 30분 좀 넘겠네요.
비용은 1회 4만원, 10회 한꺼번에 끊으면 30이구요...근데 마사지 비용은 하는 곳마다 천차만별이라 어떻다고 말할수는 없는데, 거금을 들인 수술에 또 마사지 비용도 따로 들어야하니 경제적으로 부담스런건 사실입니다.
근데, 굳이 마사지샵에 가지 않으셔도 혼자 열심히 하시면 되구요, 혹 혼자 하시는게 힘드시면 다른분께 도움을 청하세요. 보형물을 방끝까지 확실히 밀어주기만 하면 되거든요. 근데, 저는 통증도 심하구해서 혼자 하는게 넘 힘들었어요. 요즘은 예전보다는 통증도 많이 덜해졌구, 손으로 미는 대신 표지 두껍고 딱딱한 책을 이용해서 미니까 힘도 덜들고, 확실하게 밀어지는거 같아서 좋더군요.
근데, 병원마다 마사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해서 뭐가 정답이다라고는 할 수 없을 거 같아요. 다만, 마사지가 촉감을 좋게 해주는건 확실하다는 거...
마사지를 열심히 해도 구축오는 사람이 있고, 안해도 멀쩡한 사람이 있으니 체질적인 것도 무시못하죠. 하지만 어쩌겠어요...내가 어떤 체질인지는 알수없으니 일단은 열심히 마사지 할수밖에요...구축 2단계까지는 재수술이 필요없다더군요. 마사지로 충분히 해결될수 있다고...그래서 일단은 수술하고 마사지로 열심히 관리해주고, 특히 초기, 한달이 젤 중요한 시기라는거...그리고 그후 두달...또 삼개월...그렇게 관리 잘되면 그 후엔 마사지 횟수도 줄여도 되구, 1년이 지나면 마사지의 스트레스에선 해방되는거죠. 근데 다른분들보면, 습관이 돼서 1년이 지나도 한번씩 마사지를 하게 된다구 하더군요.
초기에는 마사지로만으로도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다고 하니 어쨌거나 열심히 해야겠죠.

10,479
4,801,4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3건
못난이 2009-02-27 (금) 01:42 1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7/14599
오늘 붕대풀고 왔는데 왼쪽가슴 밑선이 찌그러져 있네여...3cm정도 붙은거 같아여...어쩌면 좋죠? 토욜날 병원 가는데 뭐라고 해야하나여? 맛사지로 이게 떨어지진 않겠죠? 어쩌면 좋죠? 큰맘먹구 재수술한건데 집에와서 펑펑 울었습니다...이거 수술해야 하는거죠?
아기새 작성자 2009-02-27 (금) 19:17 1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7/14600
저도 오른쪽 아랫부분이 살이 찝힌거 같은...뭐라고 표현해야할 지 몰겠는데 암튼 둥글지 못하고 각져 보이는데 근육이 붙어서 그런거라네요. 마사지 열심히 하다보면 좀 나아진다고 그래서 열심히 마사지 합니다.언듯보면 잘 모르지만 제 몸이다보니 자세히 보게되네요.
못난이 2009-03-02 (월) 20:02 1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b07/14601
님은 근육이 붙은거래여? 저는 그냥 유착된거 같다고만 하더라구여...긍데 어떻게 수술하고 붕대를 풀자마자 유착이 될수가 있는지 그게 의문이네여...요새 가슴때문에 계속 우울해서 자꾸 짜증만 나구 힘이드네여...전 사진으로 보면 왼쪽 밑선이 3cm정도 붙어서 확실히 가슴 찌그러져 보여요...병원에다 밑선 얘기하면 예전에 상담할때랑은 달리 차갑게 대하고 마사지해서도 안떨어지면 재수술 해야한다고 태연하게 말하더군여 글구 오늘 첨으로 마사지 들어갔는데 5분도체 안해주고 마사지 교육받을때 제가 잘못하니까 짜증난다는 얼굴로 설명을 하더군여...회원님들이 사후관리 잘해주는 곳으로 가라고 강조하는게 왜그런지 이제야 알겠어여...이젠 저두 주위에 사후관리 잘해주는 곳으로 가라고 하고싶네여...재수술하게 되면 한달은 더 쉬어야 하는데 일하는것도 지장있구 정말 생각만 하면 화가나서 미치겠어여...마사지 열심히 해서 안되면 사진이랑 상세한 글올려서 회원님들께 충고도 듣고 도움을 청할라구여...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