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안면윤곽/지방 포럼



- 안면윤곽 뼈성형 : 사각턱/V라인(앞턱)/옆광대/45도광대/돌출입/양악
- 안면윤곽 지방성형 : 이중턱,심부볼 지방흡입/무턱 지방이식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

ㅆㅂㅋㅇ 어때요?(+상담후기)

박핑구 2019-04-20 (토) 22:10 5년전 1087
ㅌㅇ, ㅂㄴㅂㄱ 그리고 이번에 ㅅㅂㅋㅇ 다녀왔어요

ㅆㅂㅋㅇ는 대형병원이 아니다보니 후기도 많지않고 부작용 관련 글도 본 것 같아서 그냥 제 얼굴에 대한 상담 받으러 갔다왔는데 기대를 1도 안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좋았어요

원장님이 화를낸다는둥, 불친절하다는둥 얘기있어서 겁먹고 갔는데 전혀 안그러시더라구요.

블로그봣냐길래 솔직히 못봣다고 했더니
그럼 자기네 병원 어떻게 알았냐고해서 카페에서 많이 언급이 돼서 왓다니까 자기 병원 카페에 악플밖에 없지않냐고..ㅋㅋㅋ
성형카페에서 돈 주고 광고를 자기네가 안해서 좋은 후기가 다른병원처럼 많지않을거라고 솔직히 말해주시더라구요

일단 모니터에 수술을 어떤식으로 하는지, 핀은 어떻게 박는지 사진위에 매직으로 그어가면서 말씀해주시는데 되게 신뢰가갔어요.
그리고 폴더 안에 많은 수술비포에프터 사진이있었는데 날짜별로 사진도 보여줘서 좋았어요.

그리고 뼈수술에 관해서 공부도 엄청 많이 하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책도 쓰고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솔직히 우리는 그런것보다 사람들의 후기가 중요하기에 묻히는게 아쉬워요ㅜㅜ)

광대가 제일 스트레스라서 광대를 중점을 두고 상담을 받았고 턱 얘기도 제가 먼저 드렸지만 권하시진 않았어요. 정말 뾰족한 라인을 원한다면 할 수는있지만 굳이 안건드렸음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많이 다니진 않았지만 상담 자체는 전 되게 좋았었던 것 같아요.

상담 실장님도 제가 이것저것 엄청 물어봤는데 차근차근히 잘 설명해주셨구요.

위에는 제가 그냥 상담받고 난 후에 느낌점이지만 수술을 해야하기에 결과 부분에서 걱정되는건 사실이에요.

ㅆㅂㅋㅇ 어떤지 궁금합니다ㅜㅜ

비댓도 좋으니 정보 알고계신 분들 댓 부탁드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758,569
1,949,21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다현다현 2019-04-24 (수) 23:06 5년전 신고 주소
저는 너무 푸쉬하는 느낌도 나고
원장 선생님이 얼마나 배우시고 얼마나 뛰어나신진 몰라도
갔디오신 분들이 다 별로라는 글 * 개인적인 저의 상담 생각도
전체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