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을 결심하고 바로 전화기에 불나게 상담전화를 했는데요 빠른 시일에 상담가능한곳이 압구정의 ㄱㄹㅅ 였어요 다음주는 ㅂㄹㅇ ㄱㄹㅎ 상담가요.
일단 저는 ㄱㄹㅅ에서의 상담이 너무 좋았어요. 병원 자체가 작은 개인병원 느낌이고 인테리어가 잘되있어서 차분한 느낌이 들었어요. 씨티촬영을 하고 상담실에서 기다리는데 상담실장님이 먼저 들어오셨어요. 얼굴이 정말로 주먹만하시고 목도 사슴마냥 길고 정말 예쁘셨어요. 하지만 말이 엄청 빠르셔서 이것저것 알려주실걸 다 후다닥 말씀하시길래 뭔가 자잘한걸 질문할 틈이 없었어요. 하지만 꽤 길게 설명을 해주셔서 한 15분정도 얘기를 나누었네요. 그 후엔 조금 대기 시간을 갖다가 원장님이 들어오셨는데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차분하고 섬세한 분위기셨어요. 그리고 처음 대화할때 조금 당황스러우면서도 좋았던게 먼저 저의 의견을 물어봐주시는거였어요. 제게 가장 문제라고 느끼는걸 말해보라기에 넓고 입체적이지 않은 얼굴이라고 말씀드리니 곧바로 그런 문제가 어떤식의 수술로 해결이 될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씨티사진과 함께 설명해주셨어요. 연필로 수술 후의 얼굴형을 그려주시는데 생각보다는 큰 변화가 없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제가 원체 뼈가 큰편이라 효과를 크게는 기대안해요. 그래도 원장님이 필요한 부분만 딱 짚어주시고 수술방식이며 진행방향을 확실히 알려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문제는 제가 첫상담이었기 때문에 제대로 아는게 없었다는 거에요. 집에 돌아와 지금에서야 묻고싶은게 많아서 나머지 병원 상담을 마치고 ㄱㄹㅅ에 다시 재상담가려구요. 지금 ㄱㄹㅅ에 맘이 기울어 있어서 그런지 여기에 대해서만 검색해보고 있네요. 또 찾다보니 좋은얘기가 많이 들려요. 혹시 여기에 대해 아시는점이나 여기서 수술하신분의 이야기를 들을수 있을까요~?
아 저는 광대, 사각턱, 앞턱은 티절골, 턱 지흡 이렇게 진단받았어요.
아 그리고 저는 앞턱이 짧은편인데 앞턱수술을 해도될까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