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병원 상당히 저렴한편으로 알고있어요~
저렴한데 실력도 좋다는글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네요..
물론 저는 유명한데서 비싸게 제값주고 했지만요..
님도 병원 잘고르시길 바라고, 너무싼곳은 피했으면 해요
아무래도 얼굴뼈를 건드리는 큰수술인데..
그리고 광대한다고 무조건 볼쳐짐오는건 아닌거 같아요
저도 아직 수술한진 얼마 안되었지만, 볼쳐짐같은건 다행히 안왔어요~
[@laluu] 근데..님 그냥 갈라다가 기분되게 나빠서 다시 글쓰네요...제폰으로 제가 가입한까페 들어오는게 왜 궁금하신건데요??? 물론 전 떳떳하니까, 비밀글 이런거 안쓸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형을 한사람은 이까페 들어오면 안되는건가요.? 그럼 반대로 수술안하신분들은 저같이 수술한사람들에게 정보를 얻어가는거 아님 어디서 정보를 얻나요???
제 글 전부 읽어보시고 브로커같으면 신고하세요...그리고 사람한테 질문을 할때는 제가 님한테 피해드린게 없는데, 그런식으로 질문하는거 아닙니다...의심되시면 이댓글 다른두분께 저랑 무슨얘기했냐고 물어보시죠??
님도 자신있으시면 제말에 반박을 해보시죠???
전체글 읽어보고 댓글달았습니다. 지금은 왜 눌러서 다시 볼수없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님의 전체글에서는 시술관련글들뿐이였고 윤곽언급은 없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성예사 왜 오신거에요?"라고 비밀글로 달았는데. 그렇게 물어본이유는 혹시 브로커가 아닌가 싶었고 함부로 님 브로커로 몰기싫어서 비밀글로 저말 딱하나 달았습니다. 그게 떳떳한지 아닌지 무슨상관인지는 모르겠다만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밑에 익명으로 쓰신분 성예사 알람뜨면 이글로 다시 들어오실거같아서 말씀드리는데 제가 원하는 정보 받고 답장 안했다는데, 그글 좀 볼수있을까요? 정보교환같은경우는 저도 받으면 항상 드렸는데 뭘보고 그렇게 말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익명이라고 뒷말 대놓고 하시네요.
[@laluu] laluu님, 님의 말투,언행으로 트러블 생긴 적이 이번 뿐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많은 사람 중 유독 님에게 집중적으로 오해가 발생하는 원인을 생각해보시기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대범히 말씀드리는 저도 익명에 기대고 있지만, 불쑥불쑥 무례할 수 있는 어투로 질문하시는 님도 익명성에 의탁하고 계신겁니다. 면대면에서도 그런식이면 인간관계가 어긋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