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만 하고 지내다 나이드니 윤곽에대한 미련을 못버리겠네요..
안전하게 잘됬다는 사람들도 많고 윤곽은 무조건 비추라는 글도 많고,,
너무 머리아프네요,,,
정말자기가 받아보고 안전한 병원있으면 얘기좀 해주세요,,
부작용도 자기가 경험한것 얘기해주셔도 감사.
모두 볼쳐진다...그런거는 좀 아닌것 같구요
진실만 부탁해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저도 부작용에 관해 중립 입장이긴했는데 성형외과 의사분들이 부작용 100%라네요 .. (대표적 부작용중 하나 볼처짐) 이유에 대해 제가 아는선에서 설명드릴게요 , 뼈가 피부를 받들고 있다 생각하시는분들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골막이랑 상당히 연관이 많아요 대표적인 시술이라함은 안면거상이고 , 뼈를 절골하는 과정중 그 골막이 손상 입을수밖게 없더라구요 .. 관골궁이든 체부든 뼈를 절골 시켜야 수술 효과를 보니깐요 ..두번째 이유는 그 과정중 기본적인 피부 박리를 해야하는데 탄력성이랑 연관있는 조직이 손상가죠 .. 세번째 이유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절골하고 골막과 피부의 유착하는 과정중 중력에 의한 처짐이 상대적으로 더하냐 덜하느냐에 따라 그 정도가 차이난다라 생각합니다..이외에도 수술법 자체가 기본적으로 반절골이든 완전절골이든 관골궁쪽으로 밀어넣게되는데 (모든 수술법들이 이와 비슷합니다 ..의사들 손재주 및 기술에 따라 고정 , 비고정 나뉘고 방식이 조금 다를뿐이죠..) ..이렇게 됬을시 뼈가 들어간 부분이 있기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패임도 감안해야하지 않나 그런 생각도 드네요 .. 물론 제 생각입니다만..이 외에도 많은 원인이 있구요 ..의사분이 원인들을 정리해준 포스팅 자료가 있는데 원하시면 제가 여기에 적어드리겠습니다..
[@버들나무] 그렇지 않을까요? ..저도 비의학자라 머라 조언드리기가 조심스럽긴한데 제 생각엔 상방으로 올려 고정한다치더라도 병원측 이론대로라면 일시적인 리프팅 효과이지 않을까요? .. 근육에 나사로 때려박는건데 ..그 조직이 과연 멀쩡할까 싶기도 하고 ..손상된 조직이 어느정도의 회복이 되기전 , 뼈와 피부가 유착되기까지 ..안전할까 싶기도하고 ..(중력이란게 있으니 ..) 어디까지나 제 개인 생각이니 참고만하세요 ..
ㅠ~ 정말 누구봐도 넌 해야겠다 싶지 않으면 윤곽하지마새요.. 전신마취의 괴로움,, 부작용에대한 두려움,, 볼처짐은 100%온다고 봅니다.. 받쳐주는 뼈가 들어갔으니 남아있는 피부가 내려와요.. 그외에도 만약 너무 많이 들어ㅇ가버리면 밋밋한느낌.. 다시 재건시 엄청남 대수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일상생활 불가능정도 아니면 윤곽 건드리지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