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y1948] 그냥 로코코에서 관자지이하기로했어요!
원장님도 광대는 효과 없을 거 같다고 하시고
저도 넘 성급했던 거 같아서...
나중에도 정 하고싶어서 광대를 하게되면
옆광대만 치고 45도는 쉐이빙정도로만 하려고 하는데
왜 45도를 건들지 않는다면 비고정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는 지 여쭤봐도 될까요?
[@장수풍] 관자 지방이식인가요..? 아무튼 의사 조언은 참고만 하고 주변지인들한테 객관적인 답을 최대한 구해서 시술을 결정 하셨으면 좋겠네요.. 결국에는 컴플렉스가 있고 이로인해 다친 마음을 치료하는게 성형이잖아요 자기 만족이 될수도 있고 ..그런데 이 모든 부분을 의사들이 정확히 못짚어요 그러니 본인이 평시에 컴플렉스라고 생각 했던 부위 그리고 주변 지인들 조언을 꼭 참고하세요..
위에 얘기를 덧붙이자면 관자지방이식은 미관상의 문제로 ..후에 . 경우에따라 광대 수술을 못할수도 있어요 ..이상해질수도 있으니까요..물론 작성자님이 고민끝에 내린 결정이겠지만 위에 제 얘기 작게나마 참고 되었으면 좋겠네요..
45도 관련해선..불유합.볼처짐 모든 원인이라고 보면 되요
처짐 관련해서 .고정은 뼈를 말 그대로 반으로 자른다는 말이에요 자른 뼈를 일부는 버리던가 다듬어서 45도 광대에 티타늄 나사로 박고 고정한다는건데 이 과정에서 골막. 유지인대가 손상될 확률이 크다고 보면 되요 ..
처짐의 주 핵심은 골막 유지인대 뼈 삭제로 얼마나 손상이 되었는지에따라 비례할거에요..
또 불유합.. 토막낸 나무로 예를 들게요(45도 광대수술) 일자로 잘린 나무 토막을 분리되지 않게 못으로 박는걸 광대 고정술이라 한다면 나무를 아예 건들지 않는걸 비고정 광대 수술(45도를 건들지 않는 수술) 이라고 보면 되요..
비고정은 애초에 45도를 건들지 않으니 불유합 및 처짐은 상대적이라 할만큼 확률적으로 많이 안전하겠죠
물론 장단점은 있어요 ..비고정 광대 수술은 말 그대로 45도를 건들지 않는 옆광대 수술이니 사람에 따라 효과가 없을테고.. 고정 수술은 45도를 건드는만큼 효과는 크겠죠..
그리고 비고정 고정에 관해선 아직까지도 많은 의사들이 여러 의견을 갖고 싸우는걸로 아는데 안전성을 두고 확률을 생각 했을때는 고정보다 비고정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
제 가족이 굳이 광대 수술을 한다면 적당한 쉐이빙의 비고정 수술을 마지노선으로 ..추천할거 같네요
참 쉐이빙 관련해서도 알려드리자면 장점은 유지인대. 골막 손상이 최소화 될테니 처짐이 올 확률이 적겠지만 효과도 그렇고 많은 양의 쉐이빙을 한다면 오히려 안하느니 못한 최악의 상황이 올수도 있어요 ..예를들어 처짐.함몰 심지어 재건 조차도 힘들어서 ..보형물 삽입을 고려 할수도 있겠네요 이부분은 고정술도 마찬가지겠지만 ..베스트는 성형을 하지 않는게 정답이니 신중히 생각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