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직준비를 할때 돈도 없고 무리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ㅜㅜ 제가
업계에서 이직에 성공할지.. 걱정도 되었고요. 안 되면 ... 영원한 백수 (ㅋㅋ)
이직 성공 후에는 돈 여유가 있어서 눈코를 하고 싶어요.
그런데 친구가 이직 준비때 했어야지.. 으이구.. 지금 하면 회사에 소문 다 나고
주책이라 생각할텐데 .. 그냥 생긴대로 살래요. (ㅋㅋ)
아무튼 성예사를 통해 정말 마음에 드는 병원을 찾았는데요.
제가 콤플렉스라고 생각했던 부분을 잡아서
얼굴이 길어보이니걸 개선하고
코 : 콧망울 + 콧대(실리콘) + 코끝 (알로덤) + 귀족 (옵션)
눈은 눈의 틀을 바꿔저야 한다고
눈 : 눈밑지방제거 + 눈윗지방이식 (눈의 틀을 바꿔줘야 한다.) + 윗트임 + 쌍수 절개
눈윗 지방 이식을 하면 눈의 틀이 바뀌나요???? 정말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이런말은 없내요.
의사분은 너무 좋은데 자랑이 많으셨어요.. 자랑은 좋은데 시간은 한정적이고 물어볼 틈이 없었어요.
제가 너무 궁금한건 쌍수 라인은 어디인지, 지방을 넣으면 왜 눈의 틀이 바뀌는지 (제가 잘못이해한거 일 수 잇어요)
라인은 수술당일날에 잡을거라고.... ㅜㅜ ... ?? 그래도 어디에 라인을 할지 궁금하자나요.
홈페이지도 없으니까 답답한 마음에 성예사랑 비슷한 카페에서 엄청 검색 했어요.
어떤 분이 눈이 너무 심하게 짝짝이가 됐다고 .. 사진을 올린거에요. 두달 후 사진이었는데
심한 짝짝이었어요. 보통 그분이 부르는 눈 견적이 500-600 되는데속상하다고 가지 말라고 하는데.. ㅜㅜ
짝짝이 되신분이 그 의사한테 했다는 증거는 없자나요... ㅜㅜ
그분한테 500-600 주고 햇는데 너무 속상하다 글을 올리신게 증거가 될 수 있지만...
후기는 망했다, 잘됐다 극과극이지만 .. 정말 하고 싶어요.
제가 옛날에 눈(절개)과 코를 했는데 안 붓는 체질이어서 한달안에 자리 잡아서 사람들이 놀랬거든요.
그래서 회사 휴가 길게 잡아서 할려 햇는데 의사분의 신뢰도가 50%여서.. 결정은 못 내리겟내요.
어떻해 생각하세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