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저번주에 쌍커풀(매몰법) 수술을
받았고, 속쌍커풀로 자연스럽게 하고자 알아보던 중에
서울에서 대전으로 수술을 받은 예를 말씀드리기 위해
글을 써봅니다. 이 기회에 대전에 어떠한 병원들이 있는지 그 병원의 스타일이 어떤지 간략하게나마 정보로써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일단 저의 경우 앞트임 뒷트임 일체 없고, 그저 눈꺼풀에 힘이 없어 졸려보이는 살짝 매력없는 눈매(일명 못난이눈꺼풀)였습니다.
이에 서울 강남의 유명한 성형외과 몇군데를 돌면서
하나하나 알아나가기 시작했는데요.
어느 곳은 앞트임은 필수다. 또 어느 곳은 반절개 반매몰로 해야한다 는 등의 여러가지 시술법이 나오더군요.
근데 남자 입장에서 절개를 한 분들의 사진을 보니 자연스러워지는 시간도 그렇지만, 흉이 지면 후에 문제가 생길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일단 절개를 해야한다는 병원은 제쳐두었습니다. 특히 앞트임 잘못건드리면 매직 앞트임이라도 남자입장에서는 껄적지근한 작업임은 분명하니 이 마저도 제쳐두었습니다.
추후 결정을 쉽사리 하지 못하고 있을때 제가 서울에서 살지만, 부모님께서 대전에 사시는지라 대전지역도 좀 알아보았는데. 대전은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 주변에 의외로 유명한 성형외과가 몰려있다는 소식에 성형ㅋㅍ를 검색 수소문하여 ㄷㅌㅅㅁ,ㄱㄹㄹ,ㅇㅅㅇ,ㅅㅌ,ㅇㅎㅈ,ㅅㅂㄹㅅ 등등을 다 다녀보았습니다.(대전은 원장상담이 있을시에는 상담비용 청구하는 곳도 있으니 필시 알아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서울에서는 다 무료였어요.)
이 과정중에 원장님이 좀 애매모호하게 말씀하시는 분들은 일단 제외했고요. 성격이 좀 화통한 원장님들을 위주로 선택하였습니다. 상담을 두번받은곳도 있는데 정말 속시원하게 말씀해주는 병원을 우선적으로 했어요.
대전에서 상담을 받아보니 절개는 안해도 된다. 앞트임도 필요없다. 안검하수도 아니다. 라는 위안섞인 상담을 받고 바로 풀리지 않는 이중매몰법으로 하는 병원으로 시술을 받았습니다.
눈이 자연스러워지는 현상은 앞으로 1-2주를 기다려봐야겠지만, 지금 상황에서도 예전눈보다는 이뻐지겠지라는 희망을 가지고 지내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절개 안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도 하고요..
남자는 어지간하면 절개하지마세요. 예전 안녕하세요.에서보니 18세 성형중독남의 눈을 보니 정말 징그럽더라고요.. 남자얼굴엔 남자 얼굴에 맞는 눈이 있는것처럼 자연스러움을 생각하시고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굳이 쌍커풀가지고 서울까지가서 할 필요도 없을것 같습니다. 서울에서든 대전에서든 확률상 1%의 실패가 있더라도 본인에게 걸리면 100%인것처럼 유명하다고해서 남들이 많이 한다고해도 자신의 모습을 고려해주는 곳을 골라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