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눈매교정+완절했는데요...
눈과 눈썹사이 간격이 너무 좁고 라인도 너무 얇고...
(속쌍꺼풀인데 눈과 눈썹사이 간격이 심각하게 좁아서 라인을 더이상 크게도 못할정도;;)
눈매교정할 필요도 없었는 보통눈이었는데 의사선생님이 하면 눈이 커질꺼라고 해서 했는데...
눈매교정을 해서 눈이 커보이는데 눈이 넘 무서워보인다 해야할까나..발란스가 무너진 느낌이 들어요..
암튼 주위에서도 수술하고 그전보다 너무 아닌거 같다고 해서 스트레스입니다... 눈두덩이도 그전엔 얇았는데.. 붓기가 안빠지는건지.. 두꺼워보이고...
라인도 얇고 특히나 눈앞머리쪽 라인이 넘 낮고 하니깐 더 날카로워 보이는거 같고....
이거 다시 풀수 있나요??
선생님이 잡아준 라인도 풀려서 그전에 매몰라인대로 라인이 만들어지구요...
그리고 혹시나 해서 여쭤 보는건데.. 3개월째 접어들면서 갑자기 지금 이마랑 눈주변의 근육들이 눈쪽으로 심하게 눈쪽으로 자꾸 쪼이듯 땡기는거 같아요..(눈두덩이에서 막 잡아 당기는 그런 느낌?) 갑자기 많은 힘들이 눈두덩이 쪽으로 심하게 들어갈때도 있고..(그렇다고.. 눈에 힘주고 크게 부릅뜨거나 그러진 않지만..)
이마가 막 찢어질거 같다고 해야할지.. 그정도로 눈쪽으로 모든 근육들이 당겨지는거 같습니다...이마를 이용해서 눈을 크게 못뜨겠고... 가만히 있어도 눈을 편히 못뜨겠음...ㅠ(수술하고 머리가 무겁거나 두통끼도 없는데도 신경성 두통이 있을때 막 눈에 인상쓰고 힘주고 그러한 증상들이 잖아요.. 암튼 그런 현상들이 계속 생겼지만 그냥 괜찮아질꺼라 생각하고 있었다는..그러다가 3개월째 접어드니깐 점점 쎄지더니... 결국.. 통증이...)
눈두덩이도 좀 땡기구요.. 눈감을때 눈두덩이에서 이마쪽 신경?근육이 당겨지는 기분... 그래서 눈을 편히 감을때도 꽉~ 땅겨서 꼭 감는다고 해야하나요? 암튼 그렇습니다..ㅠ(설명을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이거 뭐 잘못된건 아니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