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은 최근 엄청난 인기몰이로 유명하나 여기에서 하신분들 눈매가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티가 엄청 안나고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큽니다. 그래서 원장님께 원하는 모양을 말씀드리니 긍정적으로 적극 반영해주시겠다고 했으나 문제는 매몰로 권해주셨습니다. 제가 봐도 제 눈은 많이 졸려 보여서 절개로 눈매교정이 강하게 들어가야 한다고 보는데 이 부분이 걸리고 매몰로 하게 되면 홈페이지에 지방제거가 불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원장님은 가능하시다고해서 혼란이 오네요.참고로 마취과 전문의 없습니다.
두번째는 그냥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마취과 전문의도 있는 병원이고 나름 체계적입니다. 그러나 원장님이 반드시 절개로 해야할 눈이라고 말씀해 주시더구요.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여러가지 수술 케이스를 보던 중 그 원장님 사례중 제 스타일인 눈매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긴 하나 유명한지도 잘 모르겠고 (제 주변에 쌍수 다들 다른 곳에서 많이 하더라고요) 반드시 현금으로 해야하고 (이벤트가) 살짝 고민입니다. 아 그리고 이병원은 풀리는 경우가 단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자부하더라고요 과장 광고일 수 있으나 믿고 싶네요.
다들 어떤곳이 좋다고 보시나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