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눈성형 포럼



- 트임의 종류 :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
- 안검하수(눈매교정) : 눈을뜨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꺼풀이 잘 떠지지 않아 눈썹과 이마를 사용해서 눈을뜨는 현상
- 눈밑재배치 : 노화로인해 눈아래로 퍼진지방을 위로 올려주며 재배치 해주는 수술
- 지방이식 : 꺼진눈 지방이식/애교살 지방이식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쌍수토론]

남자 속쌍 매몰과 절개법이 고민되네요.

슈뢰딩멍 2019-06-15 (토) 10:19 4년전 637
총 3군데에서 견적봤는데
A는 매몰추천, B는 절개추천, C는 부분절개 추천하네요.

A는 의사가 쿨하게 제가 매몰하고싶어하니까 매몰로하자고했고, 앞트임여부 물어보니 앞트임할필요없다고 단호하게 얘기하셨네요 별 효과 없다고.

B는 제 눈이 매몰로 해도 되는데, 눈쌍커플그어보고 풀리는거보시더니 잘풀릴가능성이 높은 눈이라고 추천은 절개로 해주셨습니다. 근데 제가 원하면 매몰해도 상관없다 했고요, 그리고 앞트임고민하니 앞트임은 쌍커풀라인잡는데 중요하니 할거면 같이할걸 추천하셨습니다.

C는 애초에 매몰법수술을 안하는곳이더군요. 그래서 부분절개로 추천해주셨네요


처음에는 제가 남자기도하고, 흉터걱정+첫수술+혹시나 맘에안들경우 를 생각해서 매몰법으로 해야겠다 생각했는데, B병원과 C병원의 경우 제 눈이 쌍커풀 풀릴 가능성이 높은 눈이라고 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근데 실제로 절개의 경우 흉터가 점점 없어지나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335,159
1,555,94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마린월드 2019-06-15 (토) 18:20 4년전 신고 주소
절개든 매몰이든 수술하시더라도 본인 피부와 의사쌤의 기술에 따라 흉 정도가 달라지는거라...확실히 흉이 생길지 안생길지 하기 전까진 모르죵.. 절개로 하실것같으면 몇달정도 눈 부담스러우실거 예상하시고 하셔야할거에요... 아예 티가 안날순 없을거에여 ㅠㅠ 확실히 매몰이 티가 덜 나기는 하는데 의사쌤이 절개로 하라고 하셨으면 저는 불안해서 아마 절개로 했을듯해요..
코몽이 2019-06-15 (토) 23:51 4년전 신고 주소
저는 눈꺼풀이 겹주름이 있어서 절개하는게 좋겠다고 했는데 그만큼 눈까풀이 얇아 비절개로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사실 비절개로 하고 풀리면 절개하면 된다고 말씀해주셧는대 전 두번은 하기 싫었고 가격도 비싸서 고민했거든요. 그래도 첫수술에 절개는 부담이라 결국 비절개로 하려구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