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2010년 6월쯤 축구를 하다가 코가 부러졌었습니다 콧대는 원래 낮고 코끝은 살짝 높은 코였는데 부러지고나서 정복술을 하고 살짝 펑퍼짐한 느낌이 있어서
12월쯤 군병원에서 미용을 위한 수술을 했었습니다(정말 후회 합니다 ㅠㅠ)
수술은 개방형으로 콧대는 실리텍스로 4mm 높이고(2mm만 해달라고 했더니 수술중에 2mm 4mm 번갈아 가더니 4mm로 하는게 더 어울린다고 이렇게 해버린;;) 코끝은 연골로모으는 수술을 했는데 티가 좀 나는 느낌이 많이 나더군요. 코가높은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코가 높다, 크다는말도 많이 듣고 코끝이 부자연스럽다, 제 생각에는 하기전보다 인상도 더 사나워지고 나이 들어 보이게 된거 같아요 코수술하기전엔 잘생겻단말도 많이 들었었는데 하고나서는 잘 들어본적이없는;;
하여튼 후회스러운마음에 제거를 하려고 했는데요
제가원래 수도권사람인데 지금학교때문에 지방에서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서울쪽으로 가보려고 했지만 방학하면 가려고.. 일단 지방에있는 유명하다는 성형외과를 방문 해보았습니다 오전에 갔는데 사람이별로없었는데 원장님이 코수술을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후에 상담 되냐고 해서 오후에 다시 와서 상담을 받았는데 제거를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리고 코를 보더니 자꾸 서양의 관점에서 얘기를 하는 겁니다.. 이마와 턱 광대를 보면 지금보다 더 높아져야 한다고 오히려 오른쪽 코가 살짝 낮은거같은데 더 높여주고 싶다고 자가지방으로 좀더 높이는 수술을 권하는;;코를 만져 보시더니 보형물 뭘로 넣었냐고.. 몇mm 넣었냐고.. 실리텍스4mm로 넣었다고 했더니 실리텍스를 자기가 개발했다고;; 만져보시더니 원래코가 엄청 낮았겠다고 세우기는 좀 많이 세운거같다(자기엿으면7mm이상을 세웠겠다고 합니다. 4mm가 절대 높게 세운게 아니라면서) 자기 아들이라면 자가지방을 넣어서 좀더 높게 해주겠다고 지금도 높은 코가 아니라고;;(충분히 높은데 수술후 코 높다는 말 많이 듣습니다) 제거하면 후회 한다고 한시간 좀 넘는 시간동안 성의있게 대답은 해준거 같은데 제거하면 원래 코로 돌아오지만 본인이 후회 할거라고;; 자꾸 서양의 관점에서만얘기하고 그러길래 일단 알겠습니다 하고 나왔습니다.
여기서질문은
1. 제거하는 병원에 따라 확실히 실력도 다른가요?? 전단순히 전의 낮았던 코로 돌아가고 싶은데 제거만으론 안되는건가요??
2. 코끝이 딱딱한데 자가 연골로 했으면 그게 딱딱한게 아니라고 합니다(제가느끼기에 딱딱한데;;) 돼지코가 돼긴 하는데 원래의 70% 정도 밖에 안되구요 제거 하면 원래처럼 말랑말랑 해지는지요..
3. 제거하신 분중에 제거하고 만족 하고 계신지요..
4. 만족하고 계신분 중에 괜찮은 병원 있으시면 쪽지로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5. 지방병원에서 제거 해도 상관없을지요.. 충청도 충주에있는 병원인데요 제거는 원하면 확실히 해줄수 있다고는 합니다.. 그런데 솔직히 믿음이 별로 안가서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