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년반 전쯤 쳐진 코끝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 방문을 하였다가, 원장님께서 약한 매부리깎기, 절골을 같이 해야 그 효과가 있다는 말에... 이 두개 포함해서 비중격연골을 이용한 코끝성형, 그리고 콧대와 코끝의 높이 보완? 을 위한 고어텍스 1mm 를 넣어 코 성형을 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무슨 세트상품 묶어 파는거 같네요-_-;ㅠ)
제가 이때 많이 알아보고 한게 아니라서, 진짜 어이없게도 비중격을 사용하면 코 끝이 돌처럼 단단해진다는 사실을 모르고 했었네요... ㅋㅋ 으아아아ㅠㅠㅠ
결과적으로 1년반이지난 지금도, 코 모양이나 그런건 적당히 만족하는데.. 딱딱한 코가 넘넘 싫어요. 진짜 스트레스에요. 수술 직후에는 시간이 해결해 줄거란 막연한 기대가 있었지만, 부드러워지는덴 한계가 있네요. 수술 후에 소중함을 알듯, 저도 수술후에 마음대로 코 만지고 하는게 정말 부럽더라구요ㅠ
알아보니 비중격과 고어텍스를 제거하면 어느정도 복귀가 가능하다던데...
비중격과 고어텍스1mm 제거를 하는 경우에도 코끝의 주저앉음이 많이 표가나고 스트레스가 될까요??? 콧대는 메부리를 깎긴 했지만 보형물은 안넣었구요... 지금은 버선코 그런거 없는 거의 일자코 느낌이에요.
코끝 제거해보신 분들 아무말이나 좋으니 코멘트해주심 감사할께요!!! 따뜻한 연말 되세용:):)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