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수술이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병원을 다녔었는데 .
알고 보니 주변에서 수술을 한 사람들이 제법 있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후기 정보도 얻을수 있었구..
그리고 어플이랑 . 카페 . 사이트 등을 보면서 정보를 좀 모았는데...
저는 일단 첫수술인만큼 리크스는 최소화 하자 라는 생각으로 수술을 하려고 해요.
압구정이랑 강남역쪽 병원 돌았는데
코끝 지지를 하는데 있어서 인공 재료를 쓰느냐 마느냐 그것을 상당히 고민했던것 같아여.
처음부터 기증늑연골을 쓰는게 어떠냐. 라고 말하는 병원부터
실리콘도 쓰는데 메쉬 쓰는것도 안전하다 라는 병원
바비ㅌ 보니까 기증늑연골 쓰고 염증이 심하게난 사람들고 있었고 메쉬도 안전하지 않은것 같아서.
일단 제 몸에 있는 재료로 수술을 하기로 하고 그런 병원 위주로 찾아 다녔네요.
압구정에 좀 오래된 병원인데 그 병원에서는 메쉬는 안전하고 자기 병원에서는 염증이 난 사람이 없다 라고 말씀을 하셨는데.
사실 이건 선택사항이라 코 수술 할 때 안 쓰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어요. 어쩌다가 몇명 쓰는 정도라고 ..
이 병원은 상담이 참 디테일 해서 마음에 들긴 했는데 가격이 좀 제게는 비싼 편이어서.. 500선을 부르시더라구요..휴.. 저는 그정도까지는 비용이 되지 않아서 패스...
지금은 원진이랑 다름 성형외과 둘중에 한곳에서 하려고 하는데 사실 원진은 좀 별로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가로수 성형외과에서 수술한 친구가 잘 됬거든요.. 그 친구 수술 했떤 강문석원장님한테 수술을 받을 생각도 하고 있고..
다름 성형외과랑 원진에서 원장님들이 재료를 쓸 떄 내 몸에 있는 재료를 쓰고 코회전도 된다고 말씀을 하셔서 . 둘중에 한곳 고르고 있는데
코 디자인에서 차이가 있더라구여..
원진은 좀 더 높고 각이 있는 반면 다름은 좀 더 내것 같은 느낌? 콧대에서 코 끝으로 내려오는 각이 자연스러웠던것 같아여.
돌아 다니는 후기 사진들 보면 좀 더 들린코를 내려주는 것 같구...
다름은 성예사 보다가 덜컥 걸린 병원인데 괜찮은듯.
두 병원 첫수술이어서 비용이 300만원대... 사진 공개 하면 조금 더 깎아 준다는데 사진 공개할 생각은 없구여.
좀 자연스러우면서 내 몸에 있는 재료를 쓰는 병원을 찾다 보니 이 두 병원을 찾게 되네요..
두 병원 모두 실리콘 추천 받았어요. 그나마 실리콘이 염증 덜 나는 편이고 무보형물 하기에는 콧대가 낮아서 4미리는 넣어야 한다고. 하시네여
리스타도 내 몸에 있는 재료를 쓴다는 병원이라고 해서 거기도 마지막으로 가보고 셋중에 고를 것 같습니당..
요즘 경기가 안 좋아서 왠만해서는 1주 안에 수술이 가능한것 같아서 빨리 병원 다녀 보고 결정 해야 겠어요..
김인중이랑 민트도 가봤는데 .. 두곳다 400이 넘게 부르셔서.. 부담이 좀 있었네요. 상담은 쏘쏘.였어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