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휴가를 낼 수 있게 되서 부랴 부랴 수술을 잡았네요. 내일 수술을 하게 됐어요.
성예사 정말 도움 많이 된것 같아요. 카페 보다 제가 찾는 정보가 더 많아서 좋았어요
실리콘을 쓸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지금 코 높이도 낮진 않다고 하셔서 딱히 넣을 필요가 있을까 싶었어요.
좀 티가 나게 하거나 원래 좀 뾰족하게 하는 병원? 그런 곳들은 콧대가 아쉬울 수도 있다고 했지만
자연스럽게 해주시는 곳은 안권하거나 1-2밀리 넣을까 말까 그런 의견이셔서.
아쉬우면 나중에 다시 수술 할 각오로 무보형물로 하기로 했어요.
성예사 보니까 은근 무보형물로 수술 하신 분들이 많아서 용기를 얻게 된것도 크구요.
저는 콧끝이 좀 내려와 있어서 코끝 포인트를 올리구. 코가 살짝 복코라서 복코 교정 들어가게 될것 같구.
최대한 자연스럽게 수술 해 달라고 부탁 드렸어요.
저는 다름성형외과에서 하게 됐어요 민ㅌ랑 고민 많이 했는데 민트는 가격이 좀 제게 비싸기도 했꼬 좀 코가 펑퍼짐한 삼각형같아서 저한테 안 어울릴것 같은 느낌?
화요일에 원장님한테
코끝이 좀 쳐지지 않게 해주세요 라고 했어요 성예사 보니까 코끝 떨어져서 다시 수술 하시는 분들 은근 있으셨던것 같아서.
메쉬니 기증늑연골이니 그런것 말구 제 귀연골로 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원장님이 어려운 수술 아니고 6개월이랑 1년 정도 지나면 내코라고 생각해도 문제 없을것이라고 하셨네요.
낼 잘 될수 있을지.
금식도 해야 하는데 예전에 종합검진 받을 때나 금식 했지 하려니까 좀 답답할것 같아요 저는 물을 자주 마시는 스타일이라 새벽에도 일어나서 물 한모금 마시거든요. 금식 4시간 밖에 안되는데 목 마를것 같아요.ㅜ.
잘 됐음 좋겠어요 첫 수술이라 떨리네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