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총 4곳 발품 후기 ( 길음 주의 )

adsfjkaodg 2019-03-10 (일) 00:57 5년전 6513
드디어 발품을 팔고 와봤습니다.
지방에 살고 시간적 제한이 있다보니 몇십군데를 다니신 분들처럼은 못했지만. 최대한 꼼꼼하게 보려고 했습니다. 다만 이렇게 발품팔려고 상담을 다녀본적이 처음이여서 어설펐던 점도 있고. 질문해야될걸 까먹기도 했고... 그렇네요 ㅜ
 그래도 상담이 끝나자마자 바로바로 메모해놓고 해서 최대한 안까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단 제 코는 심하진 않지만 전형적인 복코 ( 뭉툭 낮음 ) + 짧음
코끝 높이기, 미간 올리기, 복코교정 상담을 했습니다.








 1. 첫번째 상담병원

 보통 병원이 오픈하는 시간인 10시보다 좀더 일찍 9시 30분에 도착하였을때 손님들이 드문드문보였습니다. 처음 간단 인적사항들을 적는 차트를 작성하고 병원 한 구석 사각지대에서 머리띠를 하고 사진을 찍는데.. 이렇게 까고 사진을 찍는 적 또한 처음이라 좀 부끄럽..
 원장님이 뭔가 포스있게 생기셔서 쫄았는데 굉장히 굉장히 친절하시고 조근조근 하셔서 긴장했던 마음이 풀어졌었습니다 ㅎㅎ
 
 일단 상담내용을 말하자면
코 라인자체는 괜찮지만 ( 이 부분은 저도 동감 ㅜ 옆에서 보면 라인자체는 매끄럽 ) 높이가 너무 낮다고 하더라고요. 미간 또한 매우매우 낮고 코 길이는 짧은 복코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코를 주물주물하셨는데 ( 코에 기름이 나 번질거렸을텐데 ㅎㅎ;;; ) 피부가 두껍고 연골도 없고 비중격도 작다고 하시더라고요ㅜㅜ 되게 곤란하다는 듯이 말을 하시길래 좀 쫄았습니다.
피부가 두꺼우면 다른 피부가 얇은 사람들과 비교 하였을 때 같은 수술을 해도 티가 안나고 뭉툭한 이미지를 없애기 힘들다라고 딱잡아서 말씀하시더라고요. 물론 현재보다야 나아지겠지만. 드라마틱하고, 쭉 빠진 코를 하긴 힘들거라 하셨습니다.


 수술방법은 연골재배치 지방제거 등 복코교정은 다 하고 , 콧구멍이 큰 편이여서 내측절개를 하면 좋을것 같다 하셨습니다.

 콧볼축소에 대한 흉터를 염려하니, 흉터가 있긴하지만 내측절개는 안쪽에 흉터가 생기는 것이고 남들은 잘 못알아 보니 괜찮다고 했습니다.

 또한 코를 만져보시더니 코끝세우기는 코연골도 별로 없는 편이고, 비주고 작고 굉장히 약해 ( 코를 만지는 것만으로 비주의 크기와 강도를 알 수 있나요..? ) 귀연골보다 못 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때문에 일단 수술을 한다면 열어보고 확인을 할거지만 귀연골 위주로 쓸거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심지어 전 귀연골도 작다고 하시더라고요 ㅜ
 + 앞서 말했다시피 피부도 두꺼운 편이라서 비중격도 작다보니 뭉툭한 느낌은 지울 수 없을거라고 재차 말하셨습니다..

 코는 작은 편이여서 코끝을 올리면 들려 보이게 될 코이니 길이연장을 한다 하셨습니다. 근데 제가 화살코에 대해서 걱정을 하니 막 웃으시면서 그런건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하면서 손으로 코 모양을 잡아주셨는데 , 흠 제가 보기에도 화살 코 염려는 크게 없어 보이더라고요.

 미간은 매우매우 낮고 ( 이때 제 옆사진을 보여주는데 뭔가 많이 납작해 보이긴했는데, 엄청낮은건지는 잘 모르겠었음 ) 피부도 두꺼워서 분필이 될 염려는 적으니 최고 높은 실리콘에서 한단계 아래로 가자는 식으로 말하셨습니다.
 근데 제가 전체적으로 피부가 얇은편인데 코만 두껍거든요.. 그러다보니 미간 피부는 좀 얇은 편인데 약간 수긍하지 못했습니다 . 분필될거같은 느낌 ㅜ

 마지막으로 저는 코 수술을 하려는 제일 큰 이유가 이미지 변화인데. 얼굴형이 좀 넙데데한 편이여서 뭉툭한 코를 세련되게 바꾸려고 하는거거든요.
 그래서 저같은 얼굴형에는 어떤 코모양이 어울리냐 물어봤더니 자꾸 대답을 회피? 그건 본인 취향이라고 강조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계속 중간중간 캐물어서 겨우 들은건 직선으로 할경우 안어울릴 얼굴형.
 + 추가로 저보고 눈사이 간격이 넓어보인다고 했는데... 처음들어봤습니다 ㅜ 오히려 앞트임 한 후로 모여라 눈코입된거같아서 걱정이였는데...


 이렇게 원장님하고 상담을 끝나고 상담실장님하고 살작 얘기를 해봤는데,
굉장히 유쾌하시고 친절하시긴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돼지코 되냐 물어봤을때 비중격을 이렇게 저렇게해서 비중격도 돼지코가 될 수 있다고 자부심있게 말하셨지만... 전 원장님이 비중격을 거의 사용안한다 하셔서 ㅎㅎ; 저랑은 크게 상관없던 얘기였습니다.

 그래도 병원을 나가기 전 , 수술을 한 여성분이 뭔가 말을 하시니까 실장님이 케어를 해주시는데 굉장히 친절하고 바로 관심을 쏟으시면서 하시고 여성분도 편안해 보이셨습니다. 제가 수술을 하고 나와도 차갑고 의무적으로 대하기보단 저렇게 친절하게 대해주실거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상담비 만원








2. 두번째 상담병원

 일단 처음에 굉장히 동네병원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괜히 불안하더라고요. 멀리 지방에서 왔는데 이런, 지방에 있는 병원스케일보다 작은 곳을 보니 . 처음 딱 드는 생각이 ' 아 여기선 못하겠다.. '
 심지어 바로 전에 갔다왔던 첫번째 병원은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어느정도 인기가 있구나 실감이 됐는데. 오전 11시 30분경인데도 손님은 한명도 보이질 않으니 처음에는 많이 불안해했었죠.

 처음 인적사항등 차트를 적는데 , 공황장애등이 있는지 체크하는 항목이 있더라고요. 좀 신선했습니다. 보통 재수술이냐, 필러 맞은적 있냐, 약물복용하는거 있냐.. 등등인데 이렇게 심리적인(?) 부분까지 챙기려고 하는거보니 갑자기 달리 보이더라고요.
 후지게만 느껴지던 병원이 아늑해 보이기 시작하고. 병원 한켠에 있는 안마기까지 눈이 가고... ㅎㅎ;
 
 처음 상담하러 들어가자마자 ( 보통 상담실장 - 원장 - 상담실장 순이던데 이곳은 원장 - 상담실장 이였습니다. ) 대충 원하는 것들 ( 콧망울 변화 미간 높이기 등.. ) 을 형식적으로 말하고, 머리띠를 한 뒤 원장님께서 직접 사진을 찍으셨습니다.

 그리고 화면에 얼굴을 띄워놓고 딱 처음 하시는 말씀이. 원래부터 콧구멍이 짝짝이니 이건 하면서 교정해주겠다. 엥? 하면서 사진을 보니 저도 몰랐는데 확연하게 콧구멍 크기 모양 차이가 나더라고요 ; 제가 몰랐던 점을 바로 찝어주셨습니다.
 
 코의 높이에 대해서 말하자 딱 하시는 말씀이 저는 미간이 낮은편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오히려 미간보단 이마가 낮아서 미간을 과하게 높일경우 짐승상? 아바타 상이 될 수 있을거라 하셨습니다. 또한 실리콘은 분필안되게 , 애초에 안높게한다고 못을 박으심 ㅜ 앞서 말했다시피 미간은 그래도 있는편이니 아예 실리콘을 안넣는 것도 추천하지만 하면 확실하게 깔끔하긴 하실거라 하셨습니다. 실리콘 3mm 추천 , 3.5mm도 약간 높을듯.

 그리고 제가 복코로 넓은 코도 스트레스 받아하고 있어서. 콧볼축소에 대해 말을하니 기함을 토하면서 ㅋㅋㅋㅋㅋ 왜 그런 바보같은 생각을 하냐고. 콧볼축소 필요한사람은 따로있다며 사진을 막 보여주셨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코연골이 크고 박스모양이여서 뭉툭해보이니, 뭉툭해보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면봉으로 가상성형을 해주셨는데, 올려진 코로인해 콧볼도 좀 작아보일 수 있다고.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절대 콧볼축소를 할만한 얼굴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수술방법은 비주가 거의없어 ( 코를 만지지도 않으셨는데 바로 말하시는 거 보니.. 짧고 뭉툭한 복코는.. 다들 비주가 거의 없나봅니다 ㅜㅜ ) 귀연골로 하돼 최대한 뭉툭한 느낌을 없애는 위주로 하신다 하셨습니다. 미간은 아까 말했다시피 낮은 편은 아니니 . 어느정도 살짝 높이는 정도. 인중에는 근막(?) 을 사용해 좀더 이목구비가 이뻐보이시게 한다 했어요 !

 상담내내 질문을 할때마다 그와 맞는 케이스의 사진들을 계속 보여주셨습니다. 이게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수시로 머리띠를 착용하고 거울을 보게하셨는데 ㅋㅋㅋㄹㅋㅋ 친구가 옆에있어서 좀 민망하긴했습니닼ㅋ
 

 마지막으로 상담실장님하고 얘기 마무리를 했는데, 상담실장님이 직접 같이 수술을 하시는 간호사? 의료진? 분이시라고 하셨습니다. 대충 차트만 보시고 제 얼굴에 시선을 고정하시면서 쭉 얘기하시는데. 원장님이 얘기하신 수술방법이랑 거의 동일해서 좀 놀랐습니다. ( 다 같은식으로 수술을 하나.. ? ㅎ; )
 그리고 수술당일?에 붓기주사 항생제주사 2방씩, 다음날 붓기 항생제 주사 1방씩 놔주신다고 하셨고요.
  얘기가 마무리 될 쯤 되게 친언니같이 말씀을 하시는데.. 제발 병원 많이많이 다니고 알아보고 한 뒤. 혹여라도 정말 만약에라도 스스로 생각했던 모습과 수술결과가 다르게 나올수있는데 그걸 감안하더라고 하고싶다는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쯤 수술을 결정하라고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상담비 만원










3. 세번째 상담병원

 제가 가본 4군데의 병원은 다 성예사에서 어느정도 많이 언급되는 병원들인데 3곳은 자연스러움. 과하지않는 요구 등으로 유명하고, 이곳은 코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였습니다. ( 다른 3곳도 코로 유명하긴 하지만 , 완전히 코 위주로 하는 병원도 상담을 해보고싶어서 선택했었습니다. )


 세번째는... 최악이였습니다.
저는 계속 말했다시피 지방에서 올라왔고. 스케줄을 맞춰서 몇주전서부터 예약을 미리 잡았습니다.
 그런데 상담일 3일전 쯤에 전화가 와서 수술일정이 잡혀서 시간을 바꿔주실수 있냐고 하시길래 알았다면서 다시 스케줄 조정을 하고 상담시간을 바꿨었죠.
 하지만 당일 날 제시간에 도착했음에도 40분의 대기와 10분의 상담. 만족스러운 상담을 했더라고 걸렀을 병원입니다.
 그래도 일단 상담은 했으니 적어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론 병원이 제일 고급지고, 멋져보였습니다. 대형병원급은 아니지만 확실히 잘나가는 병원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중국인도 보이고 중국어를 하시는 데스크의 직원분들도 보였고요. 그리고 의외로 남성분들이 많았습니다. 제가 갔을땐 40퍼 정도 남성분이셨어요.
 
 상담내용은 형식적인 수술방법을 말하시고, 콧볼축소에 대해서는 절대 ㄴ . 얼굴이 넓적해서 콧볼이 줄어들면 더 넙데데한 상에 코끝 또한 너무 슬림하기보단 큰편이 얼굴을 더 작게보이게 할거라 하셨습니다. 그와 비교할 여러 사진들도 보여주시고요.
또한 오히려 전 코가 뚱뚱해서 좋은 편이라고. 코가 낮고 슬림한경우엔 끌어모을 연골이없지만 저는 코가 뚠뚠해서 오히려 높이기 쉽다 하셨습니다.
 사실 얼굴형 이미지 개선을 위해 코수술을 하는게 저에겐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여서... 항상 코 슬림 날렵 소리만 듣다가 이런식으로 말하는 거 보니 생각이 좀 바뀌게 됐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했다시피 원장님은 굉장히 바뻐보이시고요. 그래도 제가 코 크기 자체는 적당한 편이며 코가 얇아질 경우 얼굴이 넓어져 보일 수 있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위안을 삼았습니다.

+ 원장님과 만나기 앞서 잠깐 얘기를 나눴던 상담실장님께서는 제가 치아교정하는걸 보시고 아주약간의 호들갑을 떠시면서 교정, 특히 발치중인 상태라면 나중에 코를 하더라도 살짝 변화가 올 수 있다는 식으로 말하셨는데 정작 원장님은 그에관한 언급은 없으셨습니다 ㅎㅎ;


상담비 5천원












4. 네번째 상담병원

 제일 기대했던 병원이였습니다.

 처음 상담실장님과 얘기를 하는데, 원장님과의 상담이 제일 중요한거라며 강조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원장님은 되는건 되고 안되는건 안된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스타일이라고. 너무 상처받지 말라는 식? 으로 말하길래 아직 원장님 만나지도 않았는데 뜬금없이 왜저러나 했습니다. 약간 밑밥까는 모습같았어요.
 그리고 원장님하고 상담을 하는데.. 하.. 제일 기대했던 곳에서 제일 실망했습니다.


 제가 개선하고 싶은 사항에 복코 낮은코 짧은코가 적혀있는걸 보시더니
코는 짧은데 들린편이 아니여서 길이연장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면된다 하셨습니다.
만약 들려있는경우라면 내리는 식으로 하므로써 길이 연장이 가능하지만. 저는 화살코가 된다며 불가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원장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기대치'를 물고늘어지셨어요. 당황스러웠습니다. ( 사실 의자에 앉자마자 시작하는 얘기가 기대치에 대한 얘기였어요 )

 미간은 낮은편이 아니고 코끝은 높이고 살짝 길이를 내리겠지만 기대치에 못미칠거다.
 진짜 말끝마다 기대치를 운운하면서 너는 많이 기대하면 안된다. 물론 지금보다야 당연히 나아질거다. 하지만 낮은코에 들리지않는 코여서 길이연장은 거의 못할 것 한계가있다...
 장난아니라 저말만 계속 돌려돌려 말하셨습니다........
제가 중간중간 저 그렇게 기대치 안높다고. 만약 수술을 할경우 코 모양이 궁금하다니까 전후사진을 보여주시긴하는데. 아니 계속 기대치한계있음기대치한계있음 하는것과는 달리 전후사진은;; 너무 예쁘게 변한 사진이였습니다. 여기서 좀 많이 당황;
사진을 보면 코도 많이 오똑하고 짧았던 코고 개선된 느낌이 많이있는데 ( 옆에 있던 친구 또한 그렇게 느꼈다 하였습니다. ) 정작 원장님이 저렇게 말하시니 ㅜ

 정작 제가 원하는 , 난 코를 얼마나 높일 수 있고 높일경우 콧볼도 개선되는지. 뭉툭한 콧볼은 어떻게 되는지 등등에 대한 얘기는... 없었습니다. 그냥 단순히 '코끝 올리고 살짝 길이 내릴건데 거의 불가능. 기대치 못미쳐.' 아니 제 기대치가 뭔데요..ㅠ;


 끝나고 나서 다시 상담실장님이 오셨는데. 막 상처받지 않으셨냐고 물어보셨습니다. 뭔 상담을 한건지 감이 안잡혀 혼란스럽기만 해서. 원장님이 너무 두리뭉실하게 얘기를하셔서 만약 수술을 할 시에 내 모습 변화에대해 감이 안잡힌다고 말하니.
 원장님은 굉장히 꼼꼼한 분이셔서 믿고 맡기라는 식으로 말하시면서 막 갑자기 3년동안 발품팔면서 60군데를 돌아본 사람도 원장님한테 수술 받았다는 등등 원장님 칭찬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그 칭찬나열들 중에 수술 중간중간 지혈을 꼼꼼히 하셔서 , 수술이 끝난 직후에도 솜을 안낀다는 것. 부목도 없이 테이핑으로만 고정시킨다는 점. 에 대해선 노하우가 보이는 것 같긴했습니다. 상담실장님이 이에 관해서 자부심도 많아보였고요.
+ 붓기등이 있으면 붓기 주사등 케어를 해주시기도 한다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병원 컨셉 ? 자체가 '솔직한 원장님'으로 밀고 나가는 모습을 많이 느꼈습니다. 평소 의심이 많은 성격인데
 상담실장님이 갑자기 원장님한테 상처받지마세요~ 하는 모습에 1차 의심;
 원장님이 의자에 앉자마자 하는 기대치에 못미쳐요에서 2차 의심..
지극히 개인적이고 다른분들은 저와 상담내용이 다르니 , 다르게 느끼셨을 수도 있겠지만. 전 일종의 보험으로 생각됐습니다.
 분명 저 그렇게 기대치 안높다고 얘기를 했음에도,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기대치는 어떤지에대해 물어볼법도 한데 물어보지도 않았고요. 그냥 전적으로 원장님에게 맡기는 케이스 같네요.
 
 하지만. 전후사진이.. 정말 4곳의 병원 중 제일 존예였습니다 ; 이게 참 ;


+++ 근데 같이 갔던 제 친구는 상담내용 되게 좋아했었어요. 자기는 안된다는거 안된다고 말해주는게 좋다고.
제가 안된다. 기대치에 못미친다고만 말하고 정작 내 코 수술모양에 대해서 얘기는 거의안했다고 하니 그제서야 납득한 표정을 짓더라고요. 만약 자기 혼자서 상담받으러 갔었으면 저기서 했을거 같다고 얘기하는친구 ㅜ








 전 아마 2번에서 할 것 같네요. 조만간 좀 더 궁금한 사항들 전화로 물어봐야겠어용 ㅎ
일단 상담내내 콧볼관련이면 콧볼관련, 콧대면 콧대 등... 케이스별로 맞는 전후사진을 계속 보여주며 설명. 면봉으로 코를 올린 사진을 제 핸드폰으로 찍어줘서 제가 집에서도 확인을 해볼수있게 해준점 등. 진짜 상담 내내 아 이 병원이다. 하는 느낌을 계속 받았었습니다.












 [ 정리 ]


1. 성예사에서 나름 자연스럽게 하기로 유명한 병원. 그런데 다른 병원들은 한시코 말리는 콧볼축소를 추천해주고. 미간 또한 여기만 낮다고 ㅜ 해서 거름.
 원장 및 상담실장의 친절도는 굿



콧대 매우낮음. 실리콘 4mm 추천

코끝 귀연골 위주 + 비중격

길이연장

복코교정
-> 하지만 피부가 두껍고 비중격이 너무 작고 약하다보니 뭉툭한 느낌 어느정도 있음.

콧볼축소 내측절개

돼지코 케바케









2.



콧대 있는 편. 이마가 없는편. 실리콘 3mm 추천

코끝 귀연골 위주 + 비중격

길이연장

복코교정
-> 박스형태의 연골. 최대한 뭉툭한 느낌을 없애는 걸 최우선

콧구멍 짝짝이 교정

인중 근막

붓기주사 항생제주사 총 3회씩









3. 상담시간 지각 및 바빠보이는 원장님의 모습에 거름. 하지만 얼굴의 균형을 중요시 보는 모습이 좋았음. 생각외로 남성들이 많이보임



 상담시간이 10분정도라 ; 따로 특별하게 기억나는게 없어서 적지않겠습니다.









4. 전후사진은 개존예



콧대 있는 편. 실리콘 3mm 정도?

길이연장 거의 불가능

코끝올리긴할건데 얼마정도 올릴지 말안해줌

복코의 뭉툭함에대해 물어보니 코끝올리는 방법 다시 리플레이 설명함

수술 직후에도 솜 및 부목없이 하는 노하우 있음

붓기가 있을경우 주사케어 있음






 ( 참고로 대형병원도 초기에 고려했었지만.. 상담예약일을 잡으려고 하는데 수술날짜부터 물어보는 모습에 겁먹고 개인병원으로 눈돌렸습니다 ㅎㅎ )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2,233,758
2,599,81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84건
토레타 2019-03-10 (일) 13:09 5년전 신고 주소
4번은 병원이름이 다섯글자고 뒤에가 원장님 이름인곳 맞나요? 저 아는분이 옛날에 그분한테 하셨는데 기대하지마라 높이기힘든코다 계속그러셨고 결과도 큰 차이없었다가 다른병원가서 코 많이변하셨다하더라구요... 전후사진은 이쁘던데.. 막상주변인 보니 별차이없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0 (일) 16:5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홍양양 2019-03-10 (일) 13:34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병원 이름 좀 쪽지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예상은 가는데 제가 생각 중인 병원 리스트랑 비슷한 것 같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0 (일) 16:5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코코입귀 2019-03-10 (일) 17:14 5년전 신고 주소
근데 궁금한것이 안좋은글 아닌것 같은데 초성쓰면 불이익있나요?
2 는 ㄱ 4는 ㅇ 같은데 .. 저도 4 젤기대중인데 ㅠ ㅠ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0 (일) 18:05 5년전 신고 주소
남들이 이 글을 보고, 막 불안해 하거나 후회 할 수 있고, 편견도 생길 수 있다 생각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한테만 따로 알려주려고요.
사실 병원 특징을 간간히 써놔서 알만한 분들은 어딘지 다 짐작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건 직접 발품을 파신 분들이니까 괜찮을거 같고용.
궁금하시면 쪽지보내주세요 !
코끝이하늘로 2019-03-10 (일) 22:11 5년전 신고 주소
1234번 병원 정보좀 주세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0 (일) 22:3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문덕 2019-03-10 (일) 23:47 5년전 신고 주소
상담 받았던 곳중에 2번 병원이 젤 괜찮으신거 같아요
저도 상담받으러 가야 하는데 걱정만 앞서네요
괜찮으시다면 다녀오신1234번 병원명좀 알수 있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문덕 2019-03-11 (월) 10:43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저도 다음주에 2번으로 상담가요
상담 예약만 했는데도 초조했었는데 심적으로 안정 되었어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맘에 드시는 수술 되시길 꼭 바랍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3:01 5년전 신고 주소
[@문덕] 저도 상담 받기전에 엄청 초조하고 벌써부터 무섭고 그랬는데 , 생각보다 괜찮고 편안했습니다 ㅎㅎ
 꼭 2번 말고도 다른 곳도 가보세요! 좋고 마음에 드는 병원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Bbbo 2019-03-11 (월) 00:10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이름이랑 비용 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칠리칠리뱅뱅 2019-03-11 (월) 00:12 5년전 신고 주소
저도병원정보부탁드립니다ㅜㅜ전부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수수12 2019-03-11 (월) 00:32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좀 부탁드려요 ㅠㅠ 어렵네요 ..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링링1357 2019-03-11 (월) 01:05 5년전 신고 주소
우와 2번4번
저도 두곳 다녀왔는데
어딘지 바로 알거같네요
상담받은 느낌도 비슷하구요ㅋㅋ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9 5년전 신고 주소
[@링링1357] 그쵸 ㅋㅋ 아마 직접 상담 받으신 분들은 어딘지 바로 아실거에요.
 근데 상담 받으셨다면 병원 정하셨어요? 제가 상담받은 곳중에서 하셨다면 궁금하네용
          
          
링링1357 2019-03-11 (월) 22:54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저도 2번병원으로 마음이 기울었네요
예뻐지고싶당나귀 2019-03-11 (월) 02:18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이름이랑 가격정보 부탁드립닏 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02:1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오늘은일찍간다 2019-03-11 (월) 10:0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이름이랑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2:5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뿌잉뿌뿌 2019-03-11 (월) 11:15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1번부터 4번 병원 이름이랑 정보좀 알고싶어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2:5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ㄱㅇㅁ 2019-03-11 (월) 13:00 5년전 신고 주소
정성후기 잘 읽었습니다ㅎㅎ
냐리미 2019-03-11 (월) 13:09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1번 ㅁㅌ 2번 ㄱㅇㅈ 맞나요?......ㅎㅎㅎ 원장님들마다 보는 눈이나 기준이 다 달라서 수술법 의견에서도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저도 요기 둘다 가보고싶었던 병원인데 이렇게 후기 자세하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3:5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파릇파릇햄 2019-03-11 (월) 18:14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4곳 궁굼해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8:4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치치코코 2019-03-11 (월) 18:34 5년전 신고 주소
2번은 너무나 알겠어요 저도 저기로 예약했거든요 ㅎㅎ 저도 원장님이 제일 맘에 안드는 부분 개선된 사진을 여러장 보여주는게 제일 좋았어요 !! 저도 나머지 병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할게여 ㅎㅎ
     
     
adsfjkaodg 작성자 2019-03-11 (월) 18:4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치치코코 2019-03-11 (월) 20:20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헉 전 7월 휴가기간에 예약을 잡아놔서 제가 나중에 할것 같네요... ㅠㅠ 4월에 하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저는 7월에 남길게요 ^^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49 5년전 신고 주소
[@치치코코] 네 꼭 남길게요!! ㅎㅎㅎ
겸둥씌 2019-03-11 (월) 20:20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이름이랑 가격정보 좀 알려주세요!! :)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바보멍춘이 2019-03-11 (월) 22:13 5년전 신고 주소
친절한 후기 감사해요:) 저도 1~4번 병원이름 좀 부탁드릴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바보멍춘이 2019-03-12 (화) 12:02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감사합니다!
쯔영 2019-03-11 (월) 22:43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병원들 어디인가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u88 2019-03-11 (월) 23:43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꼭좀 알려주세요!! 4번은 상담실장이 말하는게 똑같아서 어딘지 알거 같긴 하네요 ㅋ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u88 2019-03-12 (화) 13:31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ㅋㅋ 저는 4번에서 들창코라 매쉬 쓸수도 있다해서 고민중이에요 ㅠㅠ 2번은 상담예약만 해놔서 초조하게 기다리는중인데 글보고 그래도 꼭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용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3:33 5년전 신고 주소
[@Su88] 매쉬..아직 정보가 없다보니까 불안한 소재죠 ㅠ ㅎㅎ 2번말고도 꼭 다른데도 가보세요! 발품을 팔수록 좋은거니까요~ 전 지방살고 일을 하다보니 한계가 ㅜㅜ
                    
                    
Su88 2019-03-12 (화) 13:40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맞아요 ㅠ 매쉬때매 머리터져요 ㅋㅋ하루종일 그거만 찾아봐요 혹시 2번으로 맘 굳히신건가요? 2번은 수술날짜 잡기에 어떤가요? 수술 날짜 4월에 잡고픈데 많이 밀려있을까봐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4:06 5년전 신고 주소
[@Su88] 네 저 4월 초에 예약 잡아놨어요!
근데 본문에도 써져있다시피 직접 상담을 갔을땐 사람도 없고( 오전에 가서 유독 더 그랬을 수도 있어요 ), 수술 예약을 막 일주일내로 잡지않는이상은 어느정도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을거같아요ㅎㅎ
다하고싶 2019-03-12 (화) 00:48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지니미니룽 2019-03-12 (화) 05:20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좀 부탁드릴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08:5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전연 2019-03-12 (화) 09:34 5년전 신고 주소
코는 진짜 많이 알아보셔야 해요.
저는 초짜때 코만전문이라고 해서 덜커덕 했다가 맘에 안듬.
아진짜..ㅂㆍㅇ 욕나옴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2:58 5년전 신고 주소
[@전연] 저도 3번 병원이 코전문병원이였는데... 흠흠흠 ㅜ
밝은미래 2019-03-12 (화) 10:29 5년전 신고 주소
4번 수술후 처치가 저 재수술한 병원 같은데 제가 상담했을때는 안되는부분도 말씀해주시긴 했지만 원하는대로 많이 개선이 될거라고 자신감 있어보였거든요. 복코가 어렵다는데 그래서 그렇게 말씀하셨나...?  저는 의심이 많은 성격은 아니라 상담하고 그냥 제일 마음에 들었던데로 결정한건 있어용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3:00 5년전 신고 주소
[@밝은미래] 그럴수도 있겠네요 제가 복코라서.. ㅜ 저는 진짜 거짓말안보태고 기대하지말라는 말만해서.. 후 ㅜ
옥부인님 2019-03-12 (화) 10:56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이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3:0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호리스 2019-03-12 (화) 11:40 5년전 신고 주소
글 잘 봤습니다. 저도 정보 부탁드립니다 !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3:00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믜믜 2019-03-12 (화) 14:2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4:3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믜믜 2019-03-12 (화) 15:3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뿌루룩 2019-03-12 (화) 15:18 5년전 신고 주소
저두 정보 부탁드려도될까요 3번째코수술 알아보고잇어요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2 (화) 15:4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사가잉 2019-03-13 (수) 02:37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이름 알수있을까요ㅎㅎ
     
     
adsfjkaodg 작성자 2019-03-13 (수) 11:1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됴토리묵 2019-03-13 (수) 11:3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알수 있을까요 ㅠ 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3 (수) 11:5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진리의외지주 2019-03-13 (수) 18:17 5년전 신고 주소
저도병원좀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08: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총림 2019-03-13 (수) 20:2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1234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08: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pororiya 2019-03-13 (수) 21:01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부탁드려요 ^~^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08: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루피짱 2019-03-14 (목) 13:53 5년전 신고 주소
안녕하세용ㅠ,ㅠ저도정보부탁드려용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16:3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몽이 2019-03-14 (목) 14:18 5년전 신고 주소
완전 정성스런 후기네요~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16:3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몽이 2019-03-14 (목) 16:45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감사합니다!!많은도움됬어요!
kkk111 2019-03-14 (목) 15:43 5년전 신고 주소
후기글 잘 봣습니다!
저도 병원정보좀 알려주실수잇을까요??
2번병원이 겉과 속이 완전 다른가보네요 처음에는 들어가자마자 아 여기서 하면 안되겟다라고 생각하셧지만 상담하고나서 완전 다르게 생각하시고 2번을 선택하신게 인상깊었습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14 (목) 16:3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kk111 2019-03-14 (목) 20:54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민트는 되게 자연스럽다고해서 발품병원에 안넣엇는데 한번 예약해야겟네요!! 코노피는 잘 모르는데 대형병원인가요???
나머지병원은 성예사에서 유명해서 이미 예약해놓은상태인데 상담 한번도 안받아봐서 떨리네요 ㅎㅎ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08:2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탄산수수 2019-03-15 (금) 00:46 5년전 신고 주소
어디에서하시기로마음정하셨나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08:22 5년전 신고 주소
[@탄산수수] 저 2번 예약해놨어용
코커콜라 2019-03-15 (금) 02:31 5년전 신고 주소
2번이 ㄱㅇㅈ이고 4번이 ㅇㅇㅇ맞나요?저도 4번 같은얘기듣고 신뢰감 들었는데 가시는분들 보면 다들 그런 컨셉으로 말하시는것같네요ㅜㅜ1-4번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08:2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viki9090 2019-03-15 (금) 08:31 5년전 신고 주소
저두 궁금해요 ㅠㅠ 코 이번에 두번이나 개망해서 ㅠㅠ 저도 아는정보 최대한 공유해드릴게요!!! ㅠㅠ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13:3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bbela 2019-03-15 (금) 10:02 5년전 신고 주소
상담 내용보니 저랑 코 모양 엄청 비슷하신 것 같아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저도 발품 한번 돌았었는데.. 크게 만족한곳이 없어서 다시 알아보는중인데ㅜ 자세한 후기 감사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13:39 5년전 신고 주소
[@bbela] 넵 꼭 마음에 드는 병원 찾길 바래용 ㅜ
 근데 아직 상담뿐이여서 ...ㅎㅎ 수술 하면 어떻게 될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여 ㅜ
히푸짝 2019-03-15 (금) 15:30 5년전 신고 주소
ㅁㅌ말도 ㄱㅇㅈ을 결정하신 큰 이유가 잇으신가요 ㅠ 저도 두곳에서 고민중이라서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16:1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히푸짝 2019-03-15 (금) 16:36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이렇게 길게 써주시다니.. 저 정말 감동받았아요 감사해요 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15 (금) 16:45 5년전 신고 주소
꼭 꼭 좋은 병원 고르시길 바래요 ㅜ그래도 고민중이라면 재차 상담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미 병원을 택하고 수술예약도 잡았지만 다음주 중에 다시 병원을 방문해서 수술 방법이나 디자인에 대해 좀더 세밀하게 얘기를 나눠볼 예정이에요. 수술당일 걱정 불안 기대 등등으로 혼란스러울때 디자인 정하고 하는 것 보다는 미리미리 하는게 좋을거같아서요 ㅎㅎ
아들만둘맘 2019-03-16 (토) 13:43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어디로 예약하셨나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7 (일) 00:56 5년전 신고 주소
[@아들만둘맘] 저 2번이용!
카라멜티 2019-03-16 (토) 17:53 5년전 신고 주소
1-4번 병원 정보좀주세요ㅠㅠㅠㅠ세번째 수술 준비중입니다ㅠㅠ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7 (일) 00:5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썬니썬이 2019-03-16 (토) 21:29 5년전 신고 주소
진짜 정성후기 감사합니다ㅠㅠ 저두 병원 정보좀 부탁드려요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7 (일) 00:5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썬니썬이 2019-03-17 (일) 07:56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한번 상담잡아봐야겠어요ㅠㅠ 수술 성공하시길 바랍니당!
모크사르 2019-03-17 (일) 21:14 5년전 신고 주소
저두 1234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17 (일) 21:5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웅앵 2019-03-18 (월) 14:14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좀 부탁드려요ㅠ 내일부터 상담받으러 다니랴구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8 (월) 14:4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1213 2019-03-19 (화) 06:3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좀 부탁드려요 ㅜㅜ완전 꼼꼼히 정리하셨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9 (화) 11:3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라대성 2019-03-19 (화) 11:24 5년전 신고 주소
제가 상담받으려고 했던 곳인거 같은데 맞는지 몰라서.. 정보 부탁 드려도 둴까요?? 2번 선택하신 이유도 궁금해요..
ㅁㅌ랑 ㄱㅇㅈ 도 제 리스트에 있는 곳이라서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19 (화) 11:3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도라대성 2019-03-19 (화) 12:14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네 곳 전부 제 리스트에 있던 곳이에요. 3번은 거의 제외각였고 손품만 해서 제일 먼저 담아둔게 1,2,4였는데 다시 보이네요;;

다음으로는 ㅍㄹㅁㅇ, ㅍㄹㅁ,ㅇㅈ, ㅅㅇ, ㄱㅇ생각중이에요. 여긴 손품 더 팔아보고 상담받게요. 전 재수술이라(혹은 제거) 조심스럽네요....

댓글 참고 잘 할게요. 감사합니다
앤시아 2019-03-20 (수) 07:55 5년전 신고 주소
긴 글 이지만 잘 읽었어요 후기 감사해요!
혹시 병원4곳 정보좀 알수 있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0 (수) 08:1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바다로갈가 2019-03-20 (수) 08:52 5년전 신고 주소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
병원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0 (수) 11:1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뚯돌 2019-03-20 (수) 11:10 5년전 신고 주소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4곳 병원 정보좀 알려주실 수 있나용??
     
     
adsfjkaodg 작성자 2019-03-20 (수) 11:1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뚯돌 2019-06-09 (일) 22:31 4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늦었는데요ㅠ 혹시 수술은 어디서 하셨나용? 그리고 저도 복코인데 ㅁㅌ 생각하고 있는데 왜 여긴 예약 안하셨는지 궁금해용..
냥냥냥냥냥ㅁ 2019-03-20 (수) 15:06 5년전 신고 주소
2번병원 저 수술날짜잡은 병원같은뎈ㅋㅋㅋㅋ
4군데 병원 다 알랴주실수있나요? 넘나궁금!
작성자님 필력덕분에 재밌게 읽고가요 ㅎ
     
     
adsfjkaodg 작성자 2019-03-20 (수) 16:3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냥냥냥냥냥ㅁ 2019-03-20 (수) 19:25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엌 맞아요!! 4월초에 수술날짜 잡으셨나요? 저는 4월 10일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7 5년전 신고 주소
[@냥냥냥냥냥ㅁ] 헉 제가 먼저 하네옄ㅋㅋㅋ 먼저 후기남기겠습니다 ㅎㅎ
쁼릴리 2019-03-20 (수) 16:29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좀 알수있을까요~!ㅠ_ㅠ 저도 코수술 알아보는중이라.... 많이 공감되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0 (수) 16:3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좋은날이오겠지요 2019-03-20 (수) 18:07 5년전 신고 주소
정보감사해영 저도병원정보부탁드려요 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쀼쀼우 2019-03-20 (수) 18:33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 ㅠ 수술 날짜는 잡으셨나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ㅠㅓㅘ 2019-03-20 (수) 19:47 5년전 신고 주소
저도병원정보부탁드립니다.글잘읽었습니다ㅡ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익명33 2019-03-20 (수) 23:36 5년전 신고 주소
후기 잘읽었습니다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ongwha***… 2019-03-21 (목) 03:10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08: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시마이 2019-03-21 (목) 10:4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11:1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시마이 2019-03-25 (월) 14:4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첫수 2019-03-21 (목) 12:53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릴게요! 후기 잘 읽었어용 감사합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13:1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빨리제자지로 2019-03-21 (목) 13:00 5년전 신고 주소
후기 잘읽었어요 ~~후기병원 정보좀주세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13:3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집볼 2019-03-21 (목) 14:36 5년전 신고 주소
상세한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병원정보 좀 부탁드려도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1 (목) 15:3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끝이하늘로 2019-03-21 (목) 16:10 5년전 신고 주소
상담 받으신 병원들이 어떻게 되나요?
이렇게 디테일한 상담후기는 처음임..와...
아 제가 이전에 댓글로 물어봤었네요 ㅠ 답변안주셔두 될거 같아요.
확인하였습니다!!
luckyvv 2019-03-21 (목) 18:29 5년전 신고 주소
후기 감사합니다!저도 정보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02:47 5년전 신고 주소
[@luckyvv]  민트 김인중 코노피 유원일 입니다. 아직 상담 전이시라면, 제 후기로 판단하시기 보단 꼭 직접 상담을 해보시길 바래요. 제 글은 단순 참고용으로만 !
소중해주 2019-03-21 (목) 21:12 5년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립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02:4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별똥아 2019-03-21 (목) 23:4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조만간 서울에 가는데 혹시 정보를 좀 알 수 있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02:4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횬니 2019-03-22 (금) 01:10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부탁드립니다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02:4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bf5878 2019-03-22 (금) 02:42 5년전 신고 주소
1234 병원이름과 비용문의드려요~ 지방에살아서 다음주에 예약상담여러곳잡아놨는데 궁금하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02:4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bf5878 2019-03-22 (금) 02:51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ㅋㅋㅋ고마워요•
bf5878 2019-03-22 (금) 02:51 5년전 신고 주소
고마워요!
nnnd17 2019-03-22 (금) 17:4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코수술 알아보는중라 죄송한데 1234번 병원정보 알수잇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2 (금) 23:4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나머며버나나아 2019-03-23 (토) 00:01 5년전 신고 주소
오우 검사햐요
민달팽이 2019-03-23 (토) 01:0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4곳 이름 정보 알 수 있을까용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3 (토) 21:5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사티 2019-03-23 (토) 04:33 5년전 신고 주소
헉 저랑 비슷한 모양에 사정도 같은 것 같은데 리스트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3 (토) 21:5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FyCreed 2019-03-23 (토) 23:33 5년전 신고 주소
2번 병원에서 수술하시는 건가요 ?!!
ㄱ ㅇ ㅈ 맞나요?!! 저도 여기서 수술할 생각이라서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수술 후에 어떠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너무 고민이 많아서 부탁드립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4 (일) 11:2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FyCreed 2019-03-24 (일) 14:38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저두 내일 예약 하려구요 ㅠㅜ 4월 예약 많이 차있을까요?!
혹시 예약금 얼마나 내셨나요,??
광주광역시 2019-03-24 (일) 06:4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코 생각중인데, 역시 발품이 중요하네요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4 (일) 11:27 5년전 신고 주소
[@광주광역시] 네 솔직히 더 발품팔아보고 싶은데 ㅜㅜ 지방 + 스케줄때문에 겨우겨우...
     
     
왕눈이 2019-03-24 (일) 11:44 5년전 신고 주소
[@광주광역시] 저도광준데 반가워요^^
          
          
광주광역시 2019-03-24 (일) 11:52 5년전 신고 주소
[@왕눈이] 안녕하세요~!광주에서 코 생각중인데ㅜ 괜찮은곳 있을까요오ㅜㅜ
               
               
왕눈이 2019-03-25 (월) 00:42 5년전 신고 주소
[@광주광역시] 광주는별로인듯요ㅜ 서울추천해요
                    
                    
광주광역시 2019-03-25 (월) 06:43 5년전 신고 주소
[@왕눈이]  감사합니다ㅜㅜ
치타푸 2019-03-24 (일) 10:37 5년전 신고 주소
리스트 알려주실수 있나요? 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4 (일) 11:2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왕눈이 2019-03-24 (일) 11:4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리스트좀부탁드려요. .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5 (월) 08:0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라기다너자 2019-03-24 (일) 14:53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리스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5 (월) 08:0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nnk7000 2019-03-24 (일) 20:45 5년전 신고 주소
병원명 알수있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5 (월) 08:0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떨떠름 2019-03-24 (일) 22:06 5년전 신고 주소
생생한 후기 정말 감사해요.  병원 정보 좀 알수있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5 (월) 08:0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보리1652 2019-03-25 (월) 11:02 5년전 신고 주소
늦었지만 병원정보 부탁드리겠습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reficul55 2019-03-25 (월) 21:28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reficul55 2019-04-27 (토) 14:33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헐.. 죄송합니다 그동안 여러번 이 게시물을 보았음에도 이 댓글이 제 글에 대한 답글인지 지금 인지했습니다.. 위 네 곳 오늘 ㅇㅇㅇ, ㄱㅇㅈ 돌면서 다 가보았는데 ㅇㅇㅇ에선 수술 자체를 만류하셨어요ㅎ
릴라히히 2019-03-25 (월) 22:45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위히 2019-03-26 (화) 00:00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번주에 ㅁㅌ, ㅇㄴㅁㄷ 상담받아보러가려는데 아직 검색이 부족한지 병원들 설명만 보고는 어디인지 모르겠네요ㅠㅋㅋ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킥키릸ㅎ투 2019-03-26 (화) 03:26 5년전 신고 주소
정보 부탁드려요ㅜ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Mising 2019-03-26 (화) 10:55 5년전 신고 주소
성의 가득한 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 정보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숴나 2019-03-26 (화) 14:43 5년전 신고 주소
잘 읽었습니다! 2번은 저도 상담 받은 곳 같아요! 혹시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퍄랴퍄퍄 2019-03-27 (수) 14:27 5년전 신고 주소
2번 ㄱ 인가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꿍당 2019-03-27 (수) 15:58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좀 부탁드려도될까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균샐 2019-03-27 (수) 16:3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조죠조 2019-03-27 (수) 23:06 5년전 신고 주소
저두 병원명 쪽지 부탁드립니다ㅠ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소곰 2019-03-28 (목) 03:26 5년전 신고 주소
귀찮으시겠지만 2번 정보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오?
     
     
adsfjkaodg 작성자 2019-03-28 (목) 11:0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두비두비 2019-03-28 (목) 14:5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알아보고있는데. 정보 부탁드릴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두비두비 2019-04-03 (수) 16:47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안그래도 상담
하나는갔던곳이고
2번예약 잡아놓았어요 후기감사해요
무연 2019-03-28 (목) 15:01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좀 부탁드려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이마트몰 2019-03-28 (목) 23:00 5년전 신고 주소
정보부탁드립니다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셰셰 2019-03-29 (금) 00:24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MY 2019-03-30 (토) 17:27 5년전 신고 주소
정성 대단하시네여 bb 병원 정보 부탁드릴께영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모찌띠잉 2019-03-31 (일) 01:59 5년전 신고 주소
혹시 병원정보 알려주실수 잇나요?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끝또리 2019-03-31 (일) 03:17 5년전 신고 주소
병원정보 알려주실 수 잇나요??ㅠㅠ 감사합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세스코 2019-03-31 (일) 14:41 5년전 신고 주소
1234병원 정보 궁금해요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3-31 (일) 15:2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gdghi 2019-04-01 (월) 02:25 5년전 신고 주소
4곳병원정보랑 비용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1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멍뭉몽먕 2019-04-01 (월) 19:29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네곳 정보 부탁드려요! 제가 다녀온곳도 있는것같은데 이런 후기 너무 도움이 되어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ㅠㅠ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3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dfsadfaf 2019-04-01 (월) 19:46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정보좀 부탁드립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35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jang9187 2019-04-02 (화) 07:32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지금 발품 뛰러 다니고있는데 병원들 정보 알수잇을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3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이아아 2019-04-02 (화) 17:13 5년전 신고 주소
진짜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하나하나 다읽게 되었네요ㅎㅎㅎ
제가 작고 낮은 코라 자연스러운 코 성형외과 알아 보고 있는데 4군데 병원이랑 원장쌤 정보 공유 가능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3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dgeerqq 2019-04-02 (화) 19:38 5년전 신고 주소
4곳 정말 자세하게 써 주셔서 정보좀 알 수 있나여.?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4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아따와시 2019-04-02 (화) 22:54 5년전 신고 주소
근데 이렇게 네곳 어딘지 이름을 안쓸거면 굳이 발품후기를 왜쓰시는건지;;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31 5년전 신고 주소
[@아따와시] 사람마다 코 모양도 다르고 상담내용도 다르잖아요? 굉장히 객관적일수있고 저도모르게 한쪽으로 쏠리게 쓸 수도있고요.
대놓고 본문에 이름을 다 써둘경우 그냥 글만 슥 읽고서 거르는 등 직접 상담을 안다니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요. 그래도 3월 10일에 쓴 날부터 댓글로 물어보시는 분들은 꼬박꼬박 다 대답해 주고있습니다. 꼭 직접 상담받고 단순 참고만 하라는 말을 붙여서요. 본문에 대놓고 안쓰고 댓글로 일일이 대답해주는 이유도 저 말을 하고 싶어서입니다. 후기로 거르거나 판단하지말고 직접 발품팔라고요. 본문에 한줄 써놓는것보다 직접 댓글로 하나하나 대답해주는게 더 효과있을거라 생각했고요. 시간이 지난 게시글이여서 알람도 안뜨고 댓글을 달때마다 오래된 게시글이여서 코인이 지급안된다는 메세지가 계속 떠뜨면서 맨 위로 페이지가 넘어가도 계속 중간중간 확인하고 답변하는 이유는. 처음 그 막막함을 알아서 계속 달고있는데. 솔직히 이런식으로 왜쓰냐는 댓글을 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제가 대답을 안해준것도 아닌데 말이죠.

남들이 이 글을 보고, 막 불안해 하거나 후회 할 수 있고, 편견도 생길 수 있다 생각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한테만 따로 알려주려고요.
사실 병원 특징을 간간히 써놔서 알만한 분들은 어딘지 다 짐작 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건 직접 발품을 파신 분들이니까 괜찮을거 같고용. < << 댓글 윗부분을 보면 제가 쓴 댓글입니다. 이 댓글 읽어보셨으면 왜 본문에 이름을 안썼는지 아실법한데;;; 저도 그냥 본문에 한줄 써두면 훨씬 편해요. 이 게시글은 제가 더이상 이 사이트에 안들어오고, 대답해줄 여유가 없어진다 싶을때즘 알아서 삭제할겁니다.
하하하 2019-04-03 (수) 21:37 5년전 신고 주소
글 다 정독했어요!! 정말 정말 너무 너무 꼼꼼하게 상담 후기 남겨주셔서 어디 병원인지 알 수 없어도 제가 상담 갔다 온 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ㅋ
혹시 상담 갔다온 병원 정보 여쭤봐도 될까요??
저도 지방러라 서울 자주 왔다갔다 하기 힘든데ㅜㅜ 이런 글이 무척 도움이 돼서요ㅜㅜ 부탁드릴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3 (수) 22:44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하하하 2019-04-03 (수) 23:5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4 (목) 13:4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korea3986 2019-04-04 (목) 05:43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4 (목) 13:4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코정보코맘아픔 2019-04-05 (금) 09:2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1234이름 부탁드립니다 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3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일상12 2019-04-05 (금) 14:12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3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카당고 2019-04-05 (금) 18:07 5년전 신고 주소
발품 많이 팔수록 좋은 것 같아요...대신 선생님마다 수술법이 달라서 혼란스러워요.....대신 첫인상이나 예상밖으로 좋은 곳이 있어서 발품이 중요하구나 느꼈어요...아 그리고 이것저곳 다니다 보니 예산을 어느 정도로 해야겠다 그런 생각도 바뀌고...조정도 되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38 5년전 신고 주소
[@카당고] 맞아요. 진짜 발품이 짱짱 중요한듯 ㅜㅜ 사실 인터넷에서 후기글 보는건 진짜 참고용이지. 본인이 수술할곳은 본인이 직접 찾아가서 상담해야지 다른사람 상담후기봐봤자... 그냥 리스트 정리하는 정도 ㅜㅜ
seu 2019-04-05 (금) 19:46 5년전 신고 주소
와 역시 발품 많이 팔아야겠다고 다시한번 느꼈어요!! 혹시 병원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3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미녕녕 2019-04-05 (금) 22:28 5년전 신고 주소
병원 정보알고 싶습니다!ㅠㅠ좋은정보 감사해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39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민민민2 2019-04-05 (금) 22:36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지방살아서 내일 발품팔러 서울가는데 넘떨려여 ㅠ 같은 병원인지 알고싶어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6 (토) 17:41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Ssyy 2019-04-07 (일) 14:25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1234번 병원정보 부탁드려요ㅜㅜ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Moonbelle1… 2019-04-07 (일) 15:14 5년전 신고 주소
자세한 후기 감사드려요! 저도 1234번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6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고고양이 2019-04-07 (일) 22:13 5년전 신고 주소
저는 결정장애라 저두4곳 상담다니면서 정말고민많이했어요 ㅋㅋㅋ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7 5년전 신고 주소
[@고고양이] 저는... 답정너 스타일인가봐요 ㅜ 한곳이 딱 정해지니까 다른곳보다 못해보이고 그랬어욬ㅋㅋ
성유 2019-04-08 (월) 14:27 5년전 신고 주소
꼼꼼한 상담 후기 감사드려요! 저도 복코에 좀 낮은 코에요ㅠ 병원 이름이랑 비용 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7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성유 2019-04-09 (화) 23:54 5년전 신고 주소
[@adsfjkaodg] 답글 감사해요! 수술하시게 되면 발품 판만큼 예쁘게 잘 될거에요!! 후기 쓰시면 꼭 보러 갈게요>_<
     
     
뭉렉 2019-04-15 (월) 12:13 5년전 신고 주소
[@성유] 정보 받으셨으면 공유 가능할까요? 이제 더이상 공유 안 하신다고 하셔서요ㅠㅠㅠ
코코코55 2019-04-08 (월) 14:30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병원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김춘자 2019-04-08 (월) 14:44 5년전 신고 주소
정리 너무 잘해주셨네요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28 5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dsfjkaodg 작성자 2019-04-08 (월) 16:31 5년전 신고 주소
--- 수술을 한 후 더이상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성예사에 잘 안들어올거같아 글을 삭제or수정하려고했는데 코멘트가 많이달리다보니 삭제수정이 불가하네요 ㅜㅜ 이 댓글 이후로 답글을 주긴 힘들거같습니다. 그래도 저 4곳 다 성예사에서 계속 언급됐던 병원들이니 발품팔다보면 대충 어딘지 다 알거에요. ---
바바님 2019-04-08 (월) 21:56 5년전 신고 주소
정보 감사합니다ㅠ
권블리a 2019-04-09 (화) 03:34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좀 알려주세요! 복코+ 비공 재수술 알아보는중인데 뭔가 3번이 저랑 겹치는부분이에요!
날씨좋아 2019-04-09 (화) 14:58 5년전 신고 주소
저도 1234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
dlsalfp1 2019-04-16 (화) 20:20 5년전 신고 주소
정리가 깔끔하네요..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데 참고하고싶어요 1234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쿸키1 2019-04-17 (수) 01:00 5년전 신고 주소
ㅠㅠㅠㅠㅠㅠ정말 죄송하지만 정보 요청드려두될까요
우넝 2019-04-21 (일) 02:07 5년전 신고 주소
4개 성형외과 정보 좀 부탁드려요ㅠㅠ
김병ㅇㄹ 2019-05-15 (수) 23:56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정보 좀 부탁드려요
오티스 2019-06-15 (토) 21:24 4년전 신고 주소
정보좀 부탁드려요ㅠ
박쏘2 2019-06-27 (목) 23:39 4년전 신고 주소
병원이름 알려주세요 ㅠㅠ
어피치몬 2019-07-22 (월) 13:22 4년전 신고 주소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ToRirih 2020-05-13 (수) 23:57 3년전 신고 주소
늦었지만 정보 가능할까요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