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코성형 포럼



- 쁘띠코 : (미스코,에버코,하이코) 등 돌기실을 이용한 코시술
- 코성형 인공 보형물의종류 : 실리콘/고어텍스/실리텍스/메드포어
- 자가조직 코 보형물의종류 : 자가진피/귀연골/비중격/늑연골/인공진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발품후기]

제 나름의 발품 후기들 모음

위글위글힝 2018-10-23 (화) 06:40 5년전 619
지인들이 다녀온곳이랑 제 발품 종합.

압구정 ㄷㄹ
여긴 대체 어디 가야 하냐고 묻는 분들이 많은데 영화관 있는 건물이 개원 시작된 곳이고 그 근처에 있는 같은 이름은 여기 있던 분들중에 나간 또 개원한 분들이 있어서 그냥 두군데다 가보시길 추천. 저는 시작된 곳 정보를 적자면 워낙에 옛날부터 특정 기획사에서 이용했다 이걸로 사람 늘 붐비는 곳이라 예약-실장님상담-원장님상담 순으로 진행되는데 엄청 몰릴때는 예약도 힘들다고 해요. 일단 많이 언급되는 ㅂ원장님 ㄱ원장님 남자 두분다 스타일이 매우 자연스러움. 코는 비개방 눈은 매몰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고했음. 근데 난 그래도 자연스러움이 추구하는 미적 기준은 아니다 하면 취향이 아니실수도.. 마취과전문의님 상주 시스템이 장점 같아요. 원장님들 정말 바쁘신데 원장님들이 어쨌든 수술 하시구여.

ㅈㅇㅈ

여기도 엄청 크죠. 그냥 다녀온 사람이 있어서 저는 상담은 안들어가고 가보기만 했는데 역시나 꾸준히 사람들이 방문해서 오고 상담하는 분위기. 일단 설명상으로는 마취전문의랑 입원 가능한 공간 등 나뉘어서 있는 것 같은데 저는 확신이 서는 느낌은 애매한 것 같습니다.


ㅅㅅㅇ

재수술로 유명하신데 개인병원? 이라고 해야하죠 어쨌든 혼자 운영하심. ㅅㅈ에서 잇다가ㅜ따로 개원. 원래 좀 재수술 같은 케이스 많이 맡으셔서 병원 따로 나오시고도 꾸준히 이 쌤 따라 다시 방문을 옮기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근데 실제 후기는 많이 없구.? 부작용은 없어서 그런가 싶기도 해요. 아쉬운건 마취전문의 상주 ㄴ 하지만 상담이 매우 꼼꼼하시고 환자 의견을 수렴해서 반영하는 느낌이라 괜찮았던것같아요. 병원 크기가 작고 해서 한꺼번에 소위 공장식으로 하는 그런 느낌도 아니구요. 예약도 처음에 며칠 딜레이 있었구 수술 스케줄도 많이 잡혀계심.


ㅇㅇㄷ

페이슈 뼈 전문 으로 유명했고 처음부터 규모가 컸어서 방문 했었어요. 근데 음.. 내국인 외국인 방문 비율이 비슷 한 것 같고 상담 하는데 딱 이렇게 하면 되겠구나 라는 확신은 안들었던 것 같아요. 코 기준으로..! 추가로 눈 했던 친구 있는데 그냥 와 이것까진 모르겠고 그냥 쌍꺼플이생김. 안면윤곽은 친구 선배가 했는데 잘 된 편. 소독실이랑 마취전문의 따로 있음!  근데 쌤들도 많아선지 어수선..


ㅂㄹㅇ

다녀온 친구는 전광판 광고 보고 길 건너서 다녀왓다 햇어요. 눈이랑 코 상담 했는데 모양이나 이런건 괜찮을 것 같다는데 저도 직접은 오늘 가 볼 것 같습니다. 전 반대로 광고가 걸려 있는게 너무 보이면 좀 고려하게 되는 것 같아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24,574
1,137,40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3건
alswlsm***… 2018-10-23 (화) 12:12 5년전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
진티엠기 2018-10-23 (화) 17:58 5년전 신고 주소
가보려고 했던 곳이 몇군데 있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꼬맹이오너 2018-10-25 (목) 09:35 5년전 신고 주소
1번3번 이름이랑 정보좀 부탁드려용. 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