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코는 심한 복코 + 매부리였는데, 복코의 정도가 심해서 실제로 살면서 저보다 코가 큰 사람을 본 적이
손에 꼽을 정도.... 그런데 매부리는 정도가 심하지 않은 것 같아서 콧볼 축소 + 연골묶기 정도만 예상하고 갔는데,
예상이랑은 좀 다른 상담 결과가 나왔습니다. 세 군데를 돌아다녀봤는데요
1. ㅇㄹㅌ
여기서는 이전에 눈매교정을 했었어서 그런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의사는 다른분)
복코보다는 매부리가 더 시급한 문제라고 말씀하시고, 매부리 교정 + 연골묶기를 추천해주셨습니다.
금액은
코 절개 220
매부리 55
연골묶기 55
총 330이었습니다. 친절하긴 하셨는데 튀어나온 코 뼈를 간 후 실리콘을 얹는 쪽으로 가야 된다고 하셔서 아직은 조금 망설여 지는.... 보형물을 절대 안 쓰고 싶다고 말씀드렸거든요. 연골 묶기는 비중격으로 지지대를 세우는 쪽으로 가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직 조금 더 고민해 봐야 겠네요.
2. ㅇㄹ
굳이 상담 예약까지 하고 갔는데 의사가 아닌 실장이 나오더라구요....
매부리하고 연골묶기 추천해주시길래 연골묶기만 하고 싶다고 하니 절개법으로 170. 마찬가지로 연골묶기 후 귀 연골로 지지대를 사용한다고 하고, 비절개는 실시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3. ㅌㅁ
개인적으로 젤 별로였고, 상담 실장도 잘 모르는 듯 싶었어요 + 비싼 비용....
마찬가지로 매부리 + 연골묶기 추천했는데, 연골묶기를 지지대 없이 연골 얹기만 한다고 하고, 그 마저도 매부리를 안 한다고 말 했는데도 귀 연골이 아닌 비중격으로 보형물을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나왔습니다.... 실제 수술 담당의사분하고 얘기하지 않아서 그런가 얻는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거기에 비용은 320...?
일단은 저 중에 ㅇㄹㅌ가 제일 낫긴 했는데, 아직 인터넷에 수술 후기도 별로 없는것 같고.... 다음 주에는 부평 쪽을 가봐야할 것 같습니다.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